▲ 인피니언의 2EDi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고성능 전력 변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2-채널 절연형 EiceDRIVER IC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형 게이트 드라이버 IC 제품군은 서버, 텔레콤, 산업용 SMPS의 고전압 PFC 및 DC-DC 스테이지, 동기 정류 스테이지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48V->12V DC-DC 컨버터, 배터리, 전기차 충전기, 스마트 그리드, 태양광 마이크로 인버터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EiceDRIVER 제품군은 업계 최고의 타이밍 특성을 제공한다. 입력-대-출력 전달 지연으로 7ns 정확도와 최대 3ns 채널-대-채널 정확도를 제공하므로 전력 변환 시스템 효율을 한 차원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EiceDRIVER 제품은 최대 4A 및 8A의 소싱 및 싱크 전류를 제공하므로 인피니언 CoolMOS™ 및 OptiMOS™ 전력 MOSFET의 스위칭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또한 이들 제품은 입력에서 출력으로 및 출력 채널들간 견고한 갈바닉 절연을 제공하므로 하드 스위칭 하프 브리지 구성에 유용하다. 또한 입력에서 출력으로 강화 절연을 제공하므로 필요한 곳에서 전기적 안전성을 달성할 수 있다.
저항이 낮은 출력 스테이지는 내부 전력 소모를 낮추므로 전력 MOSFET의 게이트로 최대의 전력을 제공할 수 있다. 또 전력 MOSFET이 ‘normally-off’ 방식일 때 저항이 낮은 출력 스테이지가 MOSFET 게이트 전압을 0으로 확실히 유지함으로써 원치 않는 스퓨리어스(spurious) 턴온을 방지한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요구를 충족하도록 이들 2-채널 절연형 게이트 드라이버 IC 제품군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구성으로 제공된다.
△1A/2A 또는 4A/8A(소싱/싱크)의 두 가지 출력 전류
△두 가지 절연 종류: 기능적 절연 또는 강화 절연
△3가지 패키지 옵션
- 5mm x 5mm 13핀 LGA(기능적 절연)
- 150밀 16핀 DSO(기능적 절연)
- 300밀 16핀 DSO(강화 절연)
전주예수병원–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 워크숍 성료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예수병원은 지난 11일 예수병원 4층 예배실에서 열린 '2025 충청호남지역 기증활성화 워크숍'에 총 113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기증활성화 워크숍은 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과 함께 연명의료 결정제도와 장기기증 제도를 유기적으로 연계하는 '상호 보완적 시스템 구축' 모델과 뇌사 장기...
양천구, ‘2026년 불법유동광고물 수거보상제’ 운영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도시 미관을 해치고 보행 안전을 위협하는 불법 현수막·전단 등을 집중 정비하기 위해 ‘2026년 불법유동광고물 수거보상제’를 운영하고, 오는 31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불법유동광고물 수거보상제는 주민이 지역 내 불법 현수막, 벽보, 전단 등을 수거해 동 주민센터에 제출하면 실적.
강서구, ‘서울키즈플라자’ 개관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에 놀이와 돌봄, 마음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아동전용 복합공간 ‘서울키즈플라자’가 지난 12일(금) 문을 열었다. 이날 개관식에는 진교훈 구청장을 비롯해 오세훈 서울시장, 이용 아동과 양육자, 돌봄시설 종사자 등 100여 명이 함께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어린이들의 놀이와 돌봄 그...
강서구,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취약계층에 김장 2.2톤 기부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지난 12일(금)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주)(대표이사 최덕진)로부터 김장김치 10kg 220박스를 전달받았다. 전달식은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김포공항 기내식센터에서 진교훈 구청장, 최덕진 대표이사와 임직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임직원들은 김장김치를 버무.
인천공항고속도로서 졸음운전 연쇄 추돌 사고로 2명 심정지
[뉴스21 통신=추현욱 ] 오늘 새벽 5시쯤 인천공항고속도로 공항방향 운서역 인근에서 SUV 2대와 택시 2대가 연달아 부딪히는 사고가 났다.이 사고로 20대 남성 택시 승객과 SUV 조수석에 타고 있던 70대 남성이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다.경찰은 20대 남성이 타고 있던 택시의 운전자가 졸음운전을 하다가 70대 남성이 타고 있던 SUV를 들이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