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사그리드가 넥스트 컨퍼런스서 뉴타닉스 인증 하이퍼컨버지드 솔루션을 공개한다엑사그리드(ExaGrid)가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는 뉴타닉스의 연례 ‘넥스트 유럽(.Next Europe)’ 컨퍼런스에서 골드 스폰서(Gold sponsor)로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뉴타닉스 레디(Nutanix Ready) 인증을 받은 하이퍼컨버지드(Hyperconverged)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솔루션은 HYCU, 빔(Veeam), 컴볼트(Commvault), 베리타스(Veritas)의 솔루션을 포함에 AHV용 주요 백업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그레이엄 우즈(Graham Woods) 엑사그리드 인터내셔설시스템엔지니어링 부사장이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및 백업 스토리지를 주제로 컨퍼런스 세션을 진행한다. 또한 엑사그리드는 ExCeL 골든 빌리지(Golden Village) G05 부스에서 솔루션을 시연할 예정이다.
넥스트 유럽 컨퍼런스에 참석한 고객들은 뉴타닉스와 엑사그리드의 조합으로 탄생한 진정한 엔드투엔드(end-to-end) 심리스(seamless) 스토리지 환경이 어떤 혜택을 불러오는지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뉴타닉스는 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킹을 올인원 솔루션에 유연하게 통합한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 시장을 개척한 기업이다. 엑사그리드는 최대 가동시간, 낮은 유지 비용을 보장하는 상호보완적 스케일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공급한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엑사그리드는 뉴타닉스가 지난 10년래 가장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솔루션이라고 생각한다”며 “실제로 뉴타닉스는 IT 조직들로부터 전례 없는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말했다. 이어 “엑사그리드는 백엔드와 프론트엔드를 망라한 회사의 스토리지 아키텍처 및 접근법에 뉴타닉스의 기술 비전을 녹여냈다”고 덧붙였다.
엑사그리드의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는 독특한 랜딩 존(landing zone)을 도입해 뉴타닉스 환경에서 빠른 백업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데이터 리하드레이션(rehydration) 과정을 생략해 데이터 복구 및 VMs 부팅 속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엑사그리드는 데이터가 증가해도 백업 윈도우의 고정 길이를 보장하고, 뉴타닉스 IT 데이터센터를 통한 고비용 전면 업그레이드의 필요성을 제거한다. 또한 저장공간이 각기 다른 기기들이 동일한 스케일아웃 시스템을 이용하기 때문에 제품 노후화를 배제하고 고객의 IT 투자를 보호한다.
넥스트는 IT 업계에서 유명한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컨퍼런스이다. IT 인프라 및 운용 업계의 경영진, 설계자, 개발자, 파트너 업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의 구축 및 운용 방법을 논하는 무대이다. 올해의 유럽 컨퍼런스는 영국 런던 ExCel에서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된다.
서울소년분류심사원, 살레시오·마자렐로센터 현장 방문
법무부 서울소년분류심사원(원장 이법호)의 전문분류심사관 등 18명은 28일 위탁소년의 적합한 처우 방향 제시를 하고, 현장 청취 의견을 듣고자 아동복지시설로 지정된 살레시오 청소년센터(남학생 6호 기관) 및 마자렐로센터(여학생 6호 기관) 두 곳의 현장 방문을 실시하였다 .이날 분류심사관들은 6호 기관 두 곳의 시설 참관 및 교육·...
시흥시, 정책 교류 및 관광협력 강화하기 위해 일본 하치오지시 공식 방문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일본 하치오지시를 공식 방문해 양 도시 간 교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 방문은 하치오지시의 공식 초청에 따라 추진된 것으로, 양측은 2026년 우호 교류 20주년을 앞두고 행정ㆍ정책ㆍ관광 등 다양한 분야의 실질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향후 공동 발전을 위한 교류 .
제천 S목욕탕 여탕 냉탕서도 ‘인분’…남탕 이어 위생 논란 확산
충북 제천의 한 목욕탕 입구에서 대변을 본 혐의로 40대 남성이 입건된 가운데, 같은 지역의 또 다른 목욕탕에서도 인분이 반복적으로 발견돼 시민 불안이 커지고 있다.제천시 청전동의 S 목욕탕을 이용 중인 A(여) 씨는 “최근 냉탕에서 인분이 떠다니는 일이 잇따랐다”며 “지금까지 8차례나 이런 일이 있었지만, 누가 그런 짓을 ...
아산시 ‘2025 청년들이 만드는 아산 페스티벌’ 성료
[뉴스21 통신=이종수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28일 순천향대학교 앞 청년문화거리 일원에서 ‘청춘, 골목을 밝히다’를 주제로 ‘2025 청년들이 만드는 아산 페스티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아산시와 순천향대학교, 신창면 대학가발전협의회가 협력해 추진한 행사로, 대학가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
예산군, 고령 은퇴농업인 농지이양 시범사업 참여 ‘활발’
[뉴스21 통신=이종수 ] 예산군이 고령 은퇴농업인의 안정적인 노후와 청년 농업인의 안정적인 영농 기반 마련을 위해 ‘충남형 고령 은퇴농업인 농지이양 활성화 시범사업’을 적극 추진하며, 지역 농업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군에 따르면, 2024년 7명을 시작으로 2025년에는 35명이 신청하는 등 현재까지 총 42명의 고령 농업...
예산군, 2025 추사국제학술대회 개최
추사국제학술대회 포스터[뉴스21 통신=이종수 ]예산군은 충청남도와 함께 오는 11월 3일 덕산면 스플라스 리솜 대연회장에서 ‘2025 추사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조선 후기의 대표적 학자이자 예술가인 추사 김정희 선생의 학문과 예술세계를 조명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군과 충청남도가 공동 주최하고 충청...
세종특별자치시 ,과학과 예술·체험의 만남, 세종과학콘서트 개최
[뉴스21 통신=이종수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최민호)가 내달 1일과 8일 이틀간 과학기술에 공연예술·체험을 접목한 세종과학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6월 열린 상반기 콘서트에 이어 추가 개최하는 행사로, 시민들에게 과학적 사고와 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1일에는 아름동 행복누림터에서 유튜브 ‘안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