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서산시를 빛낸 체육유공자 시상식이 지난 1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체육관계자 등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서산시체육회(회장 맹정호 서산시장) 주관으로 열린 이날 시상식은 2018년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전국체전 및 전국소년체전, 충남도민체전 유공으로 구자엽 부춘초등학교장과 이재국 서산고등학교장이 각각 서산시장 표창을 받았으며, 이경호 대산초등학교장은 서산시의회 의장 표창을, 이준성 서령고 교사 등 5명은 서산교육장 표창을 수여받았다.
또한 창원 세계사격선수권대회에서 메달을 획득한 박신영 감독 등 8명은 우수지도자 표창을, 전국체전 전 종목에 걸쳐 메달을 획득한 서령고등학교 카누팀 등 15개 팀은 우수단체로 선정되어 체육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선수 96명과 지도자 15명에게는 특별훈련비가 지급됐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2018년 한 해 서산시 체육은 괄목할 만한 성적을 내며 체육인의 자부심을 높이고 서산시의 위상을 드높였다.”며 “엘리트 체육과 생활 체육의 균형적인 발전을 통해 체육이 시민 건강 증진을 선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는 올해 3.1절 기념 시·군 대항 역전 마라톤대회 2연패,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전 사상 최다 메달 획득, 충남도민체육대회 종합3위를 달성하며 체육 분야에서 풍성한 성과를 거뒀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