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경남도청)경상남도체육회가 14일(목) 오후 2시, 경남도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도 경상남도체육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박성호 도지사 권한대행과 대의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사업계획과 예산, 그리고 2018년도 자체감사결과를 보고한 뒤 2018년도 사업결과와 결산안을 심의했다.
올해 도 체육회 사업계획 보고에서는 ▲전국체전 19년 연속 상위권 달성과 ▲스포츠로 행복한 도민실현, ▲체육행정 혁신과 조직강화를 3대 핵심목표로 선정했다.
이에 따라 경남체육의 경기력 강화와 위상제고, 우수선수․지도자 발굴 및 학교체육 육성지원, 도민과 함께하는 맞춤형 생활체육 서비스 제공, 스포츠클럽 활동지원과 국제교류 정례화, 공정한 체육행정과 회원단체 내실화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날 박성호 도지사 권한대행은 인사말을 통해 “경남도는 어려운 재정여건에도 체육인들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행정적․재정적 지원에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민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지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