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군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군자사랑나눔단 이·미용봉사』눈길 - 군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이미용 봉사 시작 정용권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9-04-04 17:00:27
기사수정


군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장석일)는 지난 2일 동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군자동 어르신 150여명이 모이신 가운데 2019년 첫 번째 군자사랑나눔단 이·미용봉사를 실시했다.

 

군자사랑나눔단 이·미용봉사는 군자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매월 첫째 주 화요일 10시부터 관내 65세 이상 저소득 어르신에게 이·미용 봉사와 중식을 제공해주는 사업이다. 어르신들의 위생 개선에 도움을 주고 인적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군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축이 돼 진행했고 그 외 군자동 자원봉사센터, 적십자, 이미용봉사단 등 뜻이 맞는 다양한 단체들의 도움의 손길이 모였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들의 큰 호응 아래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50여분의 어르신들은 깨끗하게 머리 손질을 마치셨고 총 100여분의 어르신들은 봉사자들이 정성으로 준비한 점심식사를 맛있게 드셨다.

 

이날 사업을 주관한 장석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아침부터 늦은 오후까지 봉사자들의 수고로 어르신들의 말끔해진 모습을 보니 많은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지금처럼 주민들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행할 수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97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