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화성 농식품, 수원로컬푸드직매장에서 만난다 - 수원시농업기술센터·정남농업협동조합·잔다리마을공동체 농업회사법인(… 김도영
  • 기사등록 2019-05-22 18:22:30
기사수정

 

사진) 우재덕 정남농업협동조합장(왼쪽 세 번째), 최광균 수원시농업기술센터장(왼쪽 네 번째), 홍진이 잔다리마을공동체 농업회사법인대표(오른쪽 두 번째)오산·수원·화성 농식품 입점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21통신/김도영기자)=수원시농업기술센터와 정남농업협동조합(화성), 잔다리마을공동체 농업회사법인()(오산)22일 장안구 광교산로 수원로컬푸드직매장에서 농식품 입점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로컬푸드직매장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11월 수원·오산·화성시가 체결한 산수화 상생협약의 하나로 이뤄졌다. ‘산수화는 오산의 ’, 수원의 ’, 화성의 를 조합해 만든 이름이다.

 

협약에 따라 정남농업협동조합과 잔다리마을공동체 농업회사법인()는 수원로컬푸드직매장에 입점해 안전하고 우수한,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수원시에 공급한다.

 

정남농업협동조합은 잡곡류(콩류·보리쌀·흑미·찹쌀·수수·참깨 등), 잔다리마을공동체 농업회사법인()은 콩 가공식품(두부·콩가루·콩물·볶음콩 등)을 판매한다.

 

협약식에는 최광균 수원시농업기술센터장, 우재덕 정남농업협동조합장, 홍진이 잔다리마을공동체 농업회사법인() 대표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정남농업협동조합과 잔다리마을공동체 농업회사법인()은 화성과 오산을 대표하는 농식품 가공·생산 업체다. 우수한 품질의 잡곡·두부·콩 등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수원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협약이 수원·오산·화성 간 협력을 강화하고, 우수한 농식품을 교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우수한 제품을 판매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로컬푸드직매장을 활성화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오산·화성시는 문화·교육·교통·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 사업을 발굴하고 함께 추진하기 위해 201811산수화 상생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36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