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도심에 활력을!‘탐라문화광장 하하페스티벌’개최 김만석
  • 기사등록 2019-05-24 13:35:20
기사수정


▲ 출처=제주시청


제주의 새로운 핫플레이스 탐라문화광장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7 30, 원도심 밤의 무료함을 날려 보내줄 열린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일도1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김태원) 일도1(동장 김명석)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산지천변 북수구광장에서 6.1 ~ 7.13까지  7회에거쳐 매주 토요일‘탐라문화광장 하하페스티벌’ 개최한다. 

6 1 개막식과 함께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패밀리데이, 트롯데이, 댄스데이, 락데이  매주 양한 주제를 가지고 공연한다, 출연진으로‘빙고’ 불렀던 그룹 거북이의 멤버 차은성과, 걸그룹 리브하이, ‘말달리자’를 부른 크라잉넛  유명 뮤지션들이 출연한다.

    또한 마술사 김민형, 오리지널 드럼캣, 잼스틱의 퍼포먼스와 제주에서 좀처럼   없었던 신명나는 전통연회‘난장&판’등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할  있는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된다.

 

산지천 주변에는 제주의 대표적인 플리마켓인 벨롱장팀이 운영하는‘탐라예술시장’이 함께 열려 셀러들이 직접 제작한 다양한 수공예품들도 판매하고, 푸드트럭도 운영한다.

 

지난 4월부터 같은 장소에서 열린 제주관광공사의‘놀젠?놀장!’콘서트, 플리마켓‘탐라예술시장’과 더불어 6 시작되는‘하하페스티벌’등 연이은 문화행사가 원도심의 활기를 불어넣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38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자치구 최초 16개 유관기관이 손잡고 마약 막는다!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