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산시 반월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운영 - 문체부‘문화가 있는 날’공모 선정, 마임이스트 조성진 공연 진행 유성용
  • 기사등록 2019-06-05 13:02:27
기사수정


▲ [사진=홍보문]


 안산시(시장 윤화섭) 반월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지원기관으로 선정돼, ‘함께 해보는 우리 몸짓, 우리 마임’을 주제로 공연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모사업은 문화취약지역의 도서관을 중심으로 매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의 금·토·일요일에 공공도서관에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는데 목적이 있으며, 반월도서관은 이달 29일 토요일 오후 2시 1층 문화교실에서 시민 70여명을 대상으로 공연을 진행한다.


 이날 공연은 마임씨어터 빈탕노리 조성진 대표가 참여자들과 함께 우리 가락인 흥겨운 장고 장단에 맞춰 ‘나무의 꿈’, ‘못된 소’ 이야기를 마임 공연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을 맡은 조성진 마임이스트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공연, 연출, 강의 등의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안산시 도서관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달 11일 오전 9시부터 반월도서관 홈페이지(http://lib.ansan.go.kr) 또는 전화로 사전접수를 받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반월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반월도서관(031-481- 2661)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51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고려인, 시민으로서 자긍심 갖도록 지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