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완벽하지 못한‘우리들의 연애’…현실감 폭증!
  • 윤만형
  • 등록 2019-06-24 11:35:30

기사수정
  • “우주최강 톱스타도 어쩌지 못하는‘사랑의 열병’!”
  • 홍종현이 펼쳐내는 신랄한‘현타 고백’들!


▲ [사진제공 = ‘절대그이’ 방송 캡처]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홍종현이 사랑을 놓치고 이불 킥 해 본 사람들의 심장 한가운데를 저격하는, ‘현실 연애 어록.ZIP’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 /제작 아폴로픽쳐스, iHQ)’는 상위 0.001% VVIP의 주문으로 탄생된 연인용 로봇 영구(여진구)와 돌아가신 아버지 대신 특수 분장팀을 이끄는 똑순이 엄다다(방민아), 까칠한 듯하지만 여린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 마왕준(홍종현)이 펼치는 SF인 척하는 로맨틱 멜로다.

 

이와 관련 늘 곁에 있기에 소중한 줄 몰랐던 그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때로는 이불 킥 할 정도로 절절하게, 때로는 눈물을 쏟을 정도로 애잔하게 펼치고 있는 홍종현의 사랑 후회 명장면을 정리해봤다.

 

 현실 연애 어록zip 1. - “이천 도자기 명인은도저히, 용납할, 수가, 없다!!!”

절대그이’ 7회에는 마왕준(홍종현)이 헤어진 여자 친구 엄다다(방민아)와 영구(여진구) 사이를 질투하며 행패 아닌 행패를 부리다, 엄다다의 장독까지 들고 오는 초유의 사태가 담겼다. 이에 마왕준은 고추장까지는 어쩔 수 없었다, 라고 방금 전의 일을 곱씹어 보다, “근데 이천 도자기 명인은도저히, 용납할, 수가, 없다!!!”라며, 바닥을 친 스스로를 자책하는 이불 킥 후회를 펼쳐 웃픈 공감을 선사했다.

 

 현실 연애 어록zip 2. - “나 분장도 안 지워주고 그냥 가는 겁니까?”

절대그이’ 8회에서는 마왕준이 엄다다의 마음이 정말 떠나가고 있다는 생각에, 다급히 엄다다를 붙잡는 장면이 담겼다. 마왕준은 너 진짜 저 자식이랑 만나는 거야?”라고 자신도 모르게 속내를 툭 내뱉는가 하면, “나 분장도 안 지워주고 그냥 가는 겁니까? 그래도 자기가 한 분장은 자기가 지워야 하는 거 아닙니까? 무슨 사람이 그렇게 책임감이 없어요?”라며 일적으로라도 계속 같이 있고 싶어 무작정 붙드는 몸부림이 그려져 애잔함을 끌어냈다.

 

 현실 연애 어록zip 3. - “이제 다시 내 스태프, 내 사람 된 거냐?”

절대그이’ 11회에서는 마왕준이 어떻게 해서든 엄다다와의 연결고리를 만들고자, 죽었던 캐릭터까지 되살려 작품을 꾸린 후 엄다다와 재회하는 장면이 담겼다. 

프로필이미지

윤만형 다른 기사 보기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기자수첩】보조금은 눈먼 돈이 아니다…제천문화원 사태, 제천시는 무엇을 했나 보조금은 ‘지원금’이 아니다.혈세다. 그리고 그 혈세를 관리·감독할 책임은 지자체에 있다.최근 제천문화원과 관련해 국민신문고를 통해 제기된 내부 제보 내용은 단순한 회계 미숙이나 행정 착오의 수준을 넘어선다. 보조금 집행 이후 카드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되돌려받았다는 의혹, 회의참석 수당과 행사 인건비가 특정 인...
  2. 제천문화원, 내부 제보로 ‘보조금 부당 집행·직장 내 괴롭힘’ 의혹 폭발… 제천시는 민원 취하만 기다렸나 충북 제천문화원이 보조금 부당 집행·근무 불성실·직장 내 괴롭힘 의혹에 휩싸였다. 내부 기간제 근로자인 A 씨가 국민신문고를 통해 구체적 정황을 제출하며 공식적으로 문제를 제기했지만, 제천시가 이를 성의 없는 조사와 민원 취하 종용으로 무마하려 했다는 비판이 거세다.A 씨는 신고서에서 문화원 내부에서 ▲ 각종 사업 보...
  3.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익산시지회, 청소년 주거안전 지킴이로 나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익산시지회(지회장 김남철)가 지역 청소년의 주거 안전을 위한 공익 활동에 적극 나서며 지역사회에 모범적인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익산시지회는 사회 진출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기초 이해 및 전세사기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대학 진학, 자취, 독립 등으로 처음 주거 계...
  4.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 2025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 성황리 개최 사단법인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회장 김상근)는 12월 19일(금) 오후 6시, 용산구 문화센터 4층 대강당에서 **'2025년 연말맞이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장애인 당사자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화합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으며, 장애인 ...
  5. ‘위약금면제·역대급 과징금’... KT 해킹 조사결과 ‘초긴장’ [뉴스21 통신=추현욱 ]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KT 해킹 조사 최종 결과를 연내 발표하겠다고 밝히면서 KT가 ‘초긴장’하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배 부총리는 지난 1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쿠팡 정보유출 청문회에서 “KT 조사를 빨리 마무리 짓고 연내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당초 ...
  6. 대구경북통합신공항 민간공항 기본계획 고시 19일(금), 대구경북통합신공항의 민간공항 기본계획이 2024년 12월 초안 발표 이후 1년 만에 고시되었다. 당초 예상보다 지연된 것은 의성군 화물터미널 추가 신설에 따른 총사업비 조정 협의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 점이 배경으로 작용했다.  의성군에 들어서게 될 화물터미널은 활주로 동측안으로 최종 결정되었으며, 이는 항공기 통행 ...
  7. 의성군 승진(2026. 1. 1.字) 의성군 승진(2026. 1. 1.字) <5급 승진의결> - 3명▲총무새마을과 오미영 ▲건축과 권귀연▲농업정책과 장승남 <6급 승진> - 15명▲기획예산과 박규택 ▲총무새마을과 배한진▲총무새마을과 전상원 ▲민원과 홍성조▲관광문화과 이문숙 ▲청년정책과 오진석▲통합돌봄과 신유경 ▲안전건설과 여창현▲농촌활력과 김규년 ▲건축과 김..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