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산시 현장 코칭을 통한 민원교육 실시 - 행정서비스 품질 향상 기대 이정수
  • 기사등록 2015-04-15 13:50:00
기사수정

 

▲ 안산시 현장 코칭을 통한 민원교육     © 이정수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친절한 업무처리와 민원응대를 위해 6월초까지 동 주민센터 등 32개 민원접점부서 공무원을 대상으로현장 코칭을 통한 민원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사전에 전화와 방문조사를 병행 실시하며 민원응대와 업무처리 등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도출된 문제점과 개선해야 할 점 등을 현장에서 코칭해 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문 강사가 현장에서 민원인의 입장뿐만 아니라 직원의 입장에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조언해 주기 때문에 교육 효과가 높고 실무 적용이 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박경열 민원여권과장은 이번 맞춤형 교육으로 친절도 향상은 물론 직원과 시민 모두가 만족하는 교육 효과를 기대한다.”행정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7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군산유스 볼링팀 전국대회 제패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고향사랑기부금 교차기부…우애와 교류 확대 기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염치읍 행복키움추진단, 아산 청우회 후원 협약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