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천종합사회복지관, ‘아이들에게 선물하는 여행 한 잔’일일찻집 성황리에 마쳐 - 지역 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의 여행 지원 기금 마련 김재환
  • 기사등록 2019-07-08 11:46:05
기사수정




포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범)75() 군내면 소재 카페에서 포천 지역 아동·청소년의 여행 지원 기금 마련을 위한 일일찻집 -아이들에게 선물하는 여행 한 잔-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윤국 포천시장, 이수진 복지환경국장을 비롯한 시청관계자, 조용춘 포천시의회 의장김우석 경기도의원, 이원웅 경기도의원, 이철휘 민주당 포천가평지역의원장, 연제창 포천시의원, 박혜옥 포천시의원, 임종훈 포천시의원 등 주요 내빈과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아동권리옹호센터, 포천의료원, 포천시나눔의집장애인자립생활센터, 포천시무한돌봄남부희망복지센터, 포천시무한돌봄북부희망복지센터, 포천시여성의용소방대,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 포천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 등 지역 내외의 다양한 유관기관에서 참석했다.

 


또한, 본 행사 취지에 공감한 다양한 지역사회 구성원들의 후원이 이어졌다. 포천시 대표 맘카페 나포맘’, 선디자인, 모꼬지가든, 천송이플라워 등 다양한 지역사회구성원들이 아동·청소년의 여행기금 마련을 위하여 후원금()을 지원하였다.

 

  아이들에게 선물하는 여행 한 잔-일일찻집은 여행 한 번, 바다 한 번 보러가는 것이 어려운 지역 내 조손가족, 저소득 가정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 되었다. 포천종합사회복지관 일일찻집 수익금과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의 모금 협력을 통하여 아동여행지원기금을 조성하였으며, 8월 중 아동·청소년 여행기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박윤국 포천시장은 포천시 아동·청소년들에게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란다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였으며, 행사를 주관한 이종범 관장은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과 성장의 기회에서 배제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문의: 포천종합사회복지관 김민재 사회복지사 031-531-4034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82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