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YOO&I, 배우 공유 생일기념 소아암 치료비 1000만원 기부 - 공유 팬클럽,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3년째 기부 조정희
  • 기사등록 2019-07-10 13:24:37
기사수정



배우 공유 공식팬클럽 YOO&I(이하 유앤아이)가 10일 공유의 마흔한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소아암 치료비로 사용되며 지원 내역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경제적 지원 결정 환아’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7년에 시작된 유앤아이의 기부는 3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누적 후원금은 4000만원에 달한다. 유앤아이의 기금으로 현재까지 5명의 어린이가 치료비 지원을 받았다. 

유앤아이는 첫 번째 기부금으로 지원을 받았던 어린이 보호자께서 직접 근황도 올려주시고 다음 해 생일 기부에도 함께 참여하셨던 일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다며 매년 공유의 이름으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준 유앤아이 회원들에게 감사한다고 밝혔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공유’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시작보다 끝이 아름다운 배우 공유님의 41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세상 모든 어린이들이 아프지 않고 행복하길 기도합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다. 

한편 ‘도깨비’에서 김신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공유는 올해 하반기 영화 ‘82년생 김지영’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며, 현재 영화 ‘서복’ 촬영 중에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85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전국노래자랑’ 새MC 남희석
  •  기사 이미지 장석환 고양시(을) 후보, ‘총선 승리 출정식’ 개최
  •  기사 이미지 파주시, 미국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와 바이오메디컬 기술 혁신 위한 양해각서 체결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