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 둘리뮤지엄 개관 4주년 ‘둘리네 집들이’ - 7월21일 둘리뮤지엄 개관 4주년 기념행사 개최, 입장료 50% 할인 장은숙
  • 기사등록 2019-07-17 13:28:39
기사수정


▲ [사진제공=도봉구청]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둘리뮤지엄 개관 4주년을 맞아 오는 7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뮤지엄 안팎에서 ‘둘리네 집들이’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당일에는 모든 방문객에게 입장료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둘리뮤지엄에서는 ‘캐리커처 이벤트’, ‘둘리 클레이 자석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과 기획전시실에서 행되는 ‘쌍문동 만화인전’의 참여 작가이자 ‘빅토리 메이플’의 저자인 양정미 작가의 사인회도 마련되어 있다.


둘리뮤지엄 야외공간에서는 둘리뮤지엄과 MOU를 체결한 ‘피규어뮤지엄W’의 피규어 화분을 만들어보는 ‘에코히어로 체험 부스’, 성북선잠박물관의 손수건에 다양한 문양을 염색해보는 ‘스텐실(Stencil) 체험 부스’, 직접 나만의 부채를 만들어보는 ‘둘리 캐릭터 부채 만들기 부스’ 등 체험부스가 열리고, 히어로 캐릭터가 등장하는 ‘코스튬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그 외에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마술 공연인 ‘헬로 포터 마술쇼’, 신나는 ‘레크리에이션’ 등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분수대 광장에서는 한여름의 더위를 날려버릴 ‘빵야 빵야 물총놀이’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개관 4주년을 맞아 둘리뮤지엄 곳곳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행사와 문화체험으로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92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