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 전 국민 대상 ‘제로페이 영상공모전’ 개최 - ‘제로페이’ 주제로 전 국민 영상공모전 개최 조정희
  • 기사등록 2019-07-19 12:37:43
기사수정


▲ [사진=홍보포스터]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함께해요- 제로페이’라는 주제로 도봉구 영상공모전을 진행한다.


‘함께해요-제로페이’ 영상공모전은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의 카드수수료 부담을 덜기위한 대책으로 마련된 간편 결제 시스템 제로페이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을 다시한번 환기하고, 참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제로페이를 사용하는 모습, 제로페이를 널리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등이다. 단, 영상은 도봉구에서 촬영한 것이어야 하며, 이러한 내용이 영상중에 드러나야 한다.


응모대상은 개인 또는 팀(4인 이하)단위로 가능하며,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기간은 7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이며, 접수기간은 10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이다.


작품규격은 1440×1080픽셀 이상, 용량 500MB 이하의 3분 이내 단일영상 형식으로, 확장자는 avi, wmv, mp4로 제작한 동영상 파일이면 된다.


응모접수는 1인 또는 1팀당 1작품만 출품가능하며, 접수기간 내에 영상작품과 구청 홈페이지(www.dobong.go.kr→알림/예산→공지사항)에서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작성해 이메일(hera8301@dobong.go.kr)로 접수하면 된다.


구는 10월 18일 멀티미디어 분야 전문가 등을 심사위원으로 홍보활용성, 창의성, 작품성, 기술완성도 등을 평가해 최우수상 1명(팀), 우수상 2명(팀), 장려상 5명(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각 70만원, 장려상 각 3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심사결과는 수상자들에게 개별통보되고 오는 10월 29일 구청 10층 간송홀에서 ‘도봉구 영상공모전 영상제’를 갖고, 시상식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제로페이를 주제로 한 영상공모전을 통해 더 많은 주민들이 착한결제 시스템인 제로페이 참여에 동참하게 되길 바란다.”면서 "소상공인들의 고통을 분담하고 사회적 책임을 나누는 제로페이 사용에 적극 나서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94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