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뉴스영상캡쳐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 선수가 차량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와 관련해 이른바 ‘갑질’ 의혹에 휘말렸다.
업체 측은 2024년 황 선수와 계약을 맺고 22대의 의전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황 선수가 일으킨 10여 차례의 차량 사고까지 업체가 수습했다는 주장이다. 또한 업체는 선수 측이 가족 여행이나 장례식 등 비공식 일정에도 직원들을 동원해 의전을 제공했지만, 선수 측이 약속한 홍보 의무를 지키지 않고 계약을 일방적으로 파기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황희찬 선수 측은 계약 내용상 모델료 대신 의전 서비스를 받는 조건이었으며, 가족들의 의전도 계약에 포함된 것이라고 반박했다. 오히려 업체가 선수의 초상권을 무단으로 사용하며 계약을 위반했다며, 허위 사실에 대한 법적 대응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담양군기초푸드뱅크, 설 명절 맞아 이웃사랑 기탁행렬 이어져
[뉴스21 통신=이준범 ]담양군복지재단(이사장 이정옥)이 운영하는 담양군기초푸드뱅크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푸드뱅크 측은 최근 전남광역푸드뱅크와 농업회사법인 산들촌으로부터 후원물품을 기탁받아, 이를 관내 저소득층 가구와 주요 사회복지시설에 ..
담양군, ‘2026년 신규농업인 기초영농기술교육’ 교육생 모집
[뉴스21 통신=이준범 ]담양군 농업기술센터가 귀농·귀촌인과 청년 농업인들의 안정적인 농촌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19일부터 ‘2026년 신규농업인 기초영농기술교육’ 교육생을 선착순 모집한다.이번 교육은 영농 경력이 5년 미만인 새내기 농업인과 귀농을 꿈꾸는 도시민들이 현장에서 겪는 시행착오를 줄이고, 실질적인 재.
담양군, 보건사업 지침 전달 회의 및 지역사회건강조사 결과 보고회 개최
[뉴스21 통신=이준범 ]담양군은 지난 12일 관내 보건(지)소 및 보건진료소 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건사업 지침 전달 회의 및 지역사회건강조사 결과 보고회’를 개최하고, 군민 체감형 보건의료 서비스 강화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이번 회의는 지난해 지역사회건강조사 결과를 정밀 분석하여 지역 맞춤형 보건 정책.
담양군문화재단, 2026 생활문화·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뉴스21 통신=이준범 ]담양군문화재단(이사장 정철원, 이하 재단)이 오는 2월 24일 해동문화예술촌 오색동에서 지역 주민과 예술인들을 대상으로 ‘2026년 생활문화·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이번 설명회는 올해 추진되는 주요 지원사업의 방향을 안내하고, 전년도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개선된 사업 계획을 공..
"설명할 시간 없으니 어서 타"…'18만 전자'에 삼성전자 주주들 "JY 믿고 탄다"
[뉴스21 통신=추현욱 ] 삼성전자 주가가 18만원 고지도 넘었다. 주가가 연일 최고점을 갈아치우자 온라인에서는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검정 선글라스를 쓰고 구조대로 활약하는 '밈'까지 등장했다.1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삼성전자 주가는 18만1200원에 거래를 마치며 사상 최고가를 다시 썼다. 코스피 지수는 5507.01로 전 거래일 대비 ...
S-OIL과 함께 에너지 취약 어르신 난방유 지원
[뉴스21 통신=사회부 박정임기자 ]한파 속 난방 부담 완화… “몸과 마음이 따뜻해졌다”남목노인복지관(관장 황상선)은 2월 9일부터 13일까지 울산 동구 지역 에너지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난방유 지원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S-OIL의 후원과 울산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추진됐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