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한축구협회화천KSPO가 2연승을 거두며 상승세를 탔다.
화천KSPO는 지난29일 저녁 화천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보은상무와의 2019 WK리그 19라운드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전반 44분 이수빈이 페널티 박스 중앙에서 때린 오른발 패스를 아넬 리가 마무리하며 귀중한 승점 3점을 챙겼다.
13라운드 인천현대제철과의 경기에서 3-5 패배를 당한 후 5경기 동안 1무 4패로 부진했던 화천KSPO는 지난 수원도시공사와의 18라운드에서 2-0으로 승리하며 반등에 성공했고, 보은상무마저 잡으며 상승세를 타게 됐다. 7승 7무 5패 승점 28점으로 4위를 기록 중이며, 3위인 수원도시공사(승점 33)와의 승점 차는 5점이다.
최인철 감독이 신임 한국여자축구국가대표팀 사령탑으로 선임된 인천현대제철은 서울시청을 상대로 5-1로 크게 이겼다. 따이스가 두 골, 정설빈과 이소담, 한채린이 각각 한 골씩 넣으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장슬기는 무려 3도움을 기록하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승점 53점을 기록한 인천현대제철은 19경기 무패행진을 기록하며 독보적 1위를 질주 중이다.
구미스포츠토토는 창녕WFC를 상대로 3-1 승리를 거뒀다. 김상은, 유영아, 김소은이 골을 넣었다. 수원도시공사는 오연희의 멀티골과 여민지의 한 골을 더해 경주한수원을 3-2로 꺾는데 성공했다.
자료출처=대한축구협회
구리시, 2026년 경기도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공모사업 선정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해 9월 경기도에 공모 신청한 「2026년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사업」에 지난 1월 5일 최종 선정돼, 토평동에 있는 구리종합사회복지관 일대를 대상으로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경기도가 주관하는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사업」은 도내 31개 시군 가운데 단 2곳만 선정되...
구리시, 2026년 경기도 유니버설디자인 공모사업 선정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해 9월 경기도에 공모 신청한 「2026년 교통약자를 위한 유니버설디자인 사업」에 지난 1월 5일 최종 선정돼, 시민 이용률이 높은 구리시청 종합민원실과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를 대상으로 범용 디자인(유니버설 디자인)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사업은 도내 31개 시군 가운데 단 3곳만 선정되는 경...
포천시립박물관 건립 사업, 공립박물관 설립 타당성 평가 최종 통과
포천시는 지난 5일 포천시립박물관 건립 사업이 경기도 ‘공립박물관 설립 타당성 평가’에 최종 통과하며 본격적인 사업 추진의 기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공립박물관 설립 타당성 평가는 지역 역사·문화 보존의 필요성, 공공성, 운영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박물관 설립의 필요성과 실현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하..
포천시, 포천사랑상품권 운영 확대 등 소상공인 지원 강화
포천시는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 완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포천사랑상품권 운영 기준을 정비하고 맞춤형 소상공인 지원 정책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시는 지역화폐 발행지원 사업이 국비 지원사업으로 전환됨에 따라, 최근 개정된 「경기지역화폐 발행지원사업 운영지침」을 반영해 2026년도 포천사랑상품권 운영 기준을 조정.
의정부시 치매안심센터, ‘치매안심가맹점’ 신규 모집
의정부시 보건소(소장 장연국) 치매안심센터는 치매환자와 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지역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치매안심가맹점’을 신규 모집한다.치매안심가맹점은 치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내 촘촘한 치매안전망 구축에 앞장서는 생활밀착형 업소로, 사업장 구성원 전원이 치매 동반자(파트너) ..
의정부시, 새해 선제적 재해 대비 위해 호원간이배수펌프장 현장 점검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1월 7일 병오년 새해를 맞아 재난대응시설인 호원간이배수펌프장을 방문해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호원간이배수펌프장은 집중호우 시 지대가 낮아 빗물이 자연 배수되지 않는 지역의 침수를 방지하는 방재시설로, 하천 수위 상승 시 펌프를 통해 빗물을 강제로 방류해 시가지 침수를 막는 역할을 한다.이번 점검은 .
연천군 신서면 기관·단체, 대광초·중학교 발전기금 후원
연천군 신서면 기관·단체가 지난 5일 대광초·중학교를 방문해 지역 학생들의 교육환경 조성에 힘써 달라며 발전기금 400만원을 후원했다.신서면 기관·단체 관계자는 “적은 금액이지만 학교와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의 우수한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해 지역사회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