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이비스컵 출전 최종 엔트리 발표! -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1그룹 예선 최종 엔트리 유성용
  • 기사등록 2019-09-04 12:44:24
기사수정

▲ 출처=테니스협회



대한테니스협회(이하 KTA)가 4일(수), 2019년도 세계남자테니스선수권대회(이하 데이비스컵)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1그룹 예선 경기에 출전하는 최종 엔트리를 발표했다.
 
KTA는 지난 7월 30일(화) 국가대표 6명을 선발했으며, 정희성(부천시청) 국가대표 감독에 의해 권순우(CJ제일제당, 당진시청), 정윤성(CJ제일제당, 의정부시청), 남지성(세종시청), 홍성찬(명지대), 송민규(KDB산업은행) 등 데이비스컵에 출전하는 최종 엔트리 5명을 확정했다.
 
당초 국가대표로 선발됐던 이덕희(서울시청)는 손가락 부상으로 하차했다. 이에 지난달 29일(목), 정희성 감독의 추천 후 경기력향상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국가대표 후보였던 홍성찬이 국가대표로 발탁됐다. 홍성찬은 최근 2주간 열린 ITF 국제테니스대회에서 각각 단식 및 복식을 우승하며 최상의 컨디션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복식에 나서는 남지성-송민규 조는 지난주 열린 ‘바오터우 국제남자챌린저테니스대회’ 복식에서 우승하는 등 최근 챌린저투어 복식 2승을 합작했다.
 
한편, 대표팀은 10일(화) 중국으로 출국한 후 12일(목) 사전 인터뷰, 13일(금) 대진 추첨 및 환영행사를 거쳐 14일(토)부터 15일(일)까지 이틀간 중국 구이양 올림픽 스포츠센터 테니스 스타디움에서 본 대회에 돌입한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시 내년에 열리는 월드그룹 예선에 진출하며, 여기서 승리하면 월드그룹 본선 무대를 밟을 수 있다.


자료출처=대한테니스협회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33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