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춘지와 GPTW(Great Place to Work)가 힐튼(Hilton)을 세계 최고의 직장(World’s Best Workplaces) 중 하나로 2일 지명하면서 회사의 탁월한 직장 문화가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힐튼은 최고의 기업 25개사 명단에서 2년 연속 2위의 자리를 차지했으며 명단에 오른 기업으로는 유일한 호스피탈리티 기업이 되었다.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기업의 힐튼 팀원들은 문화와 복지 및 여행 특전이 힐튼을 일하기 좋은 훌륭한 일터로 만들었다고 전했다.
11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약 42만명의 인력이 일하고 있는 힐튼이 이런 인정을 받은 것은 팀원들이 직접 제공한 긍정적인 피드백의 결과이다. 지난 4년 동안 힐튼은 GPTW 인스티튜트(Great Place to Work Institute)가 일하기 좋은 최고의 직장으로 100차례 이상 선정했는데, 그 중에는 올해만해도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이태리, 터키에서 일하기 좋은 최고 기업 1위를 차지했고 여성(미국)이 일하기 좋은 최고 기업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북구, 농소1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이 주민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북구, 농소2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 울산숲 가꾸기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는 12일 울산숲 송정구간에서 울산숲 가꾸기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SJ줄넘기세상 명촌점,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SJ줄넘기세상 명촌점은 12일 북구 지역 아동복지시설 2곳(겨자씨 공동생활가정, 온유와감사의집)에 전해 달라며 40만원 상당의 라면 24박스를 북구청에 전달했다.
북구, 구정발전 기원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구정발전 기원 신년인사회가 9일 JW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가운데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김두겸 시장, 윤종오 국회의원, 기관·단체장 등이 구민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시루떡 커팅을 앞두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9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을 열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등이 위촉장을 받은 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 지난해 문화 예술 활동 담은 전시 열어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김현미)은 14일부터 오는 2월 22일까지 1층 소호갤러리에서 기획 전시 ‘메모리 오브(MEMORY OF) 2025’를 연다. 전시는 지난해 이뤄진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의 활동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공연, 전시, 문화 예술 융합 연구과제(프로젝트), 학생 오케스트라, 학생 자치 활동,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