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평골프고 제주서 골프현장체험 실시…‘PGA CJ컵 관람’ 김두만 광주전남 총괄본부장
  • 기사등록 2019-10-25 16:28:30
기사수정



함평골프고등학교(교장 김연수)는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4일 간 제주도에서 전교생 대상 현장 골프체험학습을 실시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실시된 이번 체험학습은 PGA 투어대회 관람과 실제 필드 라운딩 훈련으로 이뤄졌다. 체험 첫날 골프고 학생들은 ‘2019 PGA 투어 The CJ컵 나인브릿지대회를 관람했다.

 

지난 2017년 시작된 The CJ컵 나인브릿지 대회는 당해 상위랭커 (60)가 참여하는 국내 최초 PGA 투어 정규대회로, 우승상금 20억 원 등 총상금 규모만 115억 원에 달한다.

 

이날 골프고 학생들은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다양한 샷과 경기운영 등을 유심히 관찰하며 학구열을 불태웠다.

 

특히 둘째 날과 셋째 날 이어진 필드 라운딩(블랙스톤c.c/세인트c.c)에서 전날 CJ컵에 참여했던 프로선수들 지도 아래 주요 샷 등을 실제 그린에서 적용해보며 스윙 등을 교정받기도 했다.


골프고 2학년에 재학 중인 이경민 학생은 세계적인 선수들의 명품샷을 실제로 지켜보면서 많은 자극을 받았다면서, “특히 평소 어려움을 겪었던 벙커샷 위주로 관찰하면서 보완해야 할 점을 명확히 알게 됐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김연수 함평골프고등학교장은 우리 학생들이 이번 현장체험학습을 통해 느끼는 것이 많았을 것이라면서, “특히 실제 프로들이 해준 원포인트 레슨을 본인의 것으로 잘 만들어 선배 못지않은 세계적인 선수들로 성장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70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 “회원님들의 시간과 정성에 감사”
  •  기사 이미지 아트밸리 아산 유스밴드… 청소년의 힘찬 에너지로 ‘청소년 페스타’ 개막공연 장식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예산형 지역 먹거리 계획 추진 위한 토론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