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천을 품은 별빛야행 '별별상상 칠성야시장' 개장 - 11월 1일(금) 개장...연중무휴 운영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19-10-30 15:37:38
기사수정

(뉴스21통신/유재원기자) = 대구 북구청은 칠성교에서 경대교 사이 신천대로 고가 하부 신천둔치공영주차장 일부에 국··구비 및 자부담을 포함 총 21.4억원의 사업비를 투자하여 조성한 별별상상 칠성야시장을 111()에 개장한다.


▲ 칠성시장 야시장 조감도 및 공간 구성도


별별상상 칠성야시장은 2017년 행정안전부 공모사업으로 선정되어 총 24개월여의 기간을 거쳐 이동식 전동매대인 식품매대 60개소, 상품매대 15개소, 경관사인폴, 레이저조명, 이동식 무대 등의 기반시설을 조성하였다.


요일마다 특색있는 상설공연과 함께 아름다운 신천의 야경을 감상하며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 대구의 새로운 야간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칠성야시장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평일은 저녁 6시부터 밤 11시까지 식품매대가 운영되며, 금요일과 토요일은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식품매대와 상품매대가 함께 운영되어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한편, 칠성시장풍물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및 개장포퍼먼스,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배광식 구청장은 신천의 아름다운 야경과 즐거운 음악,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별별상상 칠성야시장을 많이 이용해 주시고, 야시장에서 즐거움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73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