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2026년 경기도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공모사업 선정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해 9월 경기도에 공모 신청한 「2026년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사업」에 지난 1월 5일 최종 선정돼, 토평동에 있는 구리종합사회복지관 일대를 대상으로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경기도가 주관하는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사업」은 도내 31개 시군 가운데 단 2곳만 선정되...
▲ 사진=대한축구협회올해 12월 부산에서 열리는 ‘EAFF E-1 챔피언십’ 입장권이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5일 오후 3시부터 판매된다.
대회 주최인 동아시아축구연맹(EAFF)은 한국에서 열리는 대회임을 고려해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를 중심으로 특별 패키지를 만들었다. 여러 경기를 묶어서 판매하는 패키지는 경기별로 입장권을 구입할 때보다 많게는 7만원 가량 저렴하다.
상품 구성을 자세히 살펴보면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만 판매되는 남녀 대표팀 한일전을 볼 수 있는 ‘한일전 패키지’ 가격은 좌석에 따라 3~14만원이다. 또한 남자 대표팀 3경기를 모두 볼 수 있는 ‘KFAN패키지’는 5~20만원이며, 7일부터 판매된다.
개별 경기 입장권은 프리미엄석 9만원, 일반석은2~5만원이다.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테이블석은 6만원에 판매된다. 할인은 2등석(Category 2)에만 적용되며 KFAN 멤버십은 최대 20%, 복지카드 소지자 50%, 초중고생 3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KFAN 선구매 혜택은 EAFF E-1 챔피언십에도 유지된다. 국내외 개별 경기 입장권은 8일 오후 2시부터 판매되며 KFAN 멤버십 골드와 실버는 7일 오후 6시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EAFF E-1 챔피언십’은 2년마다 개최되는 동아시아의 축구 축제로 12월 10일부터 18일까지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과 부산구덕운동장에서 열린다. 남자부는 한국을 포함해 중국, 일본, 홍콩이 참가하며 여자부는 한국, 중국, 일본, 대만이 참가한다. 대한민국 남자대표팀은 통산 4회로 대회 최다 우승국이자 디펜딩 챔피언이며 여자대표팀은 지난 2005년에 한 차례 우승했다.
EAFF 박용수 사무총장은 ”전통의 라이벌전인 한일전, 콜린 벨 여자 대표팀 감독의 데뷔전 등 흥미로운 경기가 다채롭게 펼쳐진다”며 “6년만에 한국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 부산 시민을 비롯한 국내 축구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료출처=대한축구협회
구리시, 2026년 경기도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공모사업 선정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해 9월 경기도에 공모 신청한 「2026년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사업」에 지난 1월 5일 최종 선정돼, 토평동에 있는 구리종합사회복지관 일대를 대상으로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경기도가 주관하는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사업」은 도내 31개 시군 가운데 단 2곳만 선정되...
구리시, 2026년 경기도 유니버설디자인 공모사업 선정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해 9월 경기도에 공모 신청한 「2026년 교통약자를 위한 유니버설디자인 사업」에 지난 1월 5일 최종 선정돼, 시민 이용률이 높은 구리시청 종합민원실과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를 대상으로 범용 디자인(유니버설 디자인)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사업은 도내 31개 시군 가운데 단 3곳만 선정되는 경...
포천시립박물관 건립 사업, 공립박물관 설립 타당성 평가 최종 통과
포천시는 지난 5일 포천시립박물관 건립 사업이 경기도 ‘공립박물관 설립 타당성 평가’에 최종 통과하며 본격적인 사업 추진의 기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공립박물관 설립 타당성 평가는 지역 역사·문화 보존의 필요성, 공공성, 운영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박물관 설립의 필요성과 실현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하..
포천시, 포천사랑상품권 운영 확대 등 소상공인 지원 강화
포천시는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 완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포천사랑상품권 운영 기준을 정비하고 맞춤형 소상공인 지원 정책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시는 지역화폐 발행지원 사업이 국비 지원사업으로 전환됨에 따라, 최근 개정된 「경기지역화폐 발행지원사업 운영지침」을 반영해 2026년도 포천사랑상품권 운영 기준을 조정.
의정부시 치매안심센터, ‘치매안심가맹점’ 신규 모집
의정부시 보건소(소장 장연국) 치매안심센터는 치매환자와 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지역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치매안심가맹점’을 신규 모집한다.치매안심가맹점은 치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내 촘촘한 치매안전망 구축에 앞장서는 생활밀착형 업소로, 사업장 구성원 전원이 치매 동반자(파트너) ..
의정부시, 새해 선제적 재해 대비 위해 호원간이배수펌프장 현장 점검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1월 7일 병오년 새해를 맞아 재난대응시설인 호원간이배수펌프장을 방문해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호원간이배수펌프장은 집중호우 시 지대가 낮아 빗물이 자연 배수되지 않는 지역의 침수를 방지하는 방재시설로, 하천 수위 상승 시 펌프를 통해 빗물을 강제로 방류해 시가지 침수를 막는 역할을 한다.이번 점검은 .
연천군 신서면 기관·단체, 대광초·중학교 발전기금 후원
연천군 신서면 기관·단체가 지난 5일 대광초·중학교를 방문해 지역 학생들의 교육환경 조성에 힘써 달라며 발전기금 400만원을 후원했다.신서면 기관·단체 관계자는 “적은 금액이지만 학교와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의 우수한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해 지역사회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