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UI글로벌희망나눔봉사단 해외봉사활동 조재오
  • 기사등록 2019-11-12 18:43:41
기사수정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인숙) UI글로벌희망나눔봉사단은 지난 114일부터 46일간 라오스로 봉사활동을 다녀왔다. 자원봉사자 15명은 라오스 싸이냐부리주 통미싸이군에 위치한 반뎃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전통놀이, 종이접기, 공예체험, 태권도, 한국음식페스티벌 등을 진행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사)비에프월드와 연계하여 진행하였다.

 

또한, 학생들을 위하여 화장실 이전공사 및 급식실, 도서관 건설공사를 진행하였으며, 크레파스, 칫솔, 식판, 런닝, 아동슬리퍼, 축구복, 에코백, 야광팔찌 등을 전달하였다. 도서관 현판식에는 통미싸이군 군수, 교육감, 이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통미싸이군수의 감사장을 함께 전달하여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도 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홍숙자 호원1동 자율방재단장, 칠성문구사, 청담I치과, 의정부 나눔공부방, 가족봉사단 등이 후원으로 함께하였다.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김인숙 센터장은 이번 활동으로 인해 의정부를 벗어나 지구촌에서 소통하고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된 것 같다물심양면으로 라오스에서 함께해준 봉사자들과, 마음으로 함께해주신 후원자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해외봉사를 추진하여 봉사활동을 영역을 넓히겠다라고 말했다.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031-850-5748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82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