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창제일고 여자 정구팀 이정운 학생 모교 운동물품 후원 - 모교 후배양성위해 물품을 지원 김문기
  • 기사등록 2019-12-17 23:20:28
기사수정

지난 16일 순창여자중학교 정구장에서 의미 있는 행사가 있었다. 순창제일고 여자 정구팀 이정운(고3)학생이 NH농협은행 스포츠단에 입단하면서 스카웃트비 일부(일천만원 상당 운동물품)를 모교에 후원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정운 학생은 이번 후원물품을 정구 선수로 자라온 모교인 순창중앙초, 순창여중, 순창제일고에 전달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정구 선수로 성장중인 미래 꿈나무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


이정운 학생은 전국소년체육대회, 전국체육대회 및 각종 전국정구대회에서 수 차례 입상하였으며, 주니어 국가대표로도 2년 연속 발탁되어 국위를 선양한 바 있다.

 

순청제일고 여자 정구팀은 오수진 선수가 농협에 첫 입단 후 20년만에 이정운 선수가 입단하여 순창군 체육위상은 물론 자라는 어린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이정운 학생이 입단한 NH농협은행은 1959년 정구팀, 1974년 테니스팀을 각각 창단해 비인기 스포츠종목 육성 및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해오며, 명실상부 한국 최강 팀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또 지난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소속선수 4명이 국가대표로 출전해 은메달 2개를 획득했으며, 중국 타이저우에서 열린 제16회 세계선수권대회에서도 선수들이 금, 은, 동메달을 획득, 한국 여자 라켓 스포츠 명문팀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날 이정운 학생은 “이번 프로구단 입단으로 저 개인한테도 축복받은 일이지만, 이렇게 모교 후배들에게 물품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무엇보다도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11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 “회원님들의 시간과 정성에 감사”
  •  기사 이미지 아트밸리 아산 유스밴드… 청소년의 힘찬 에너지로 ‘청소년 페스타’ 개막공연 장식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예산형 지역 먹거리 계획 추진 위한 토론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