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0년 새해 벽두를 빛내는, ‘최고 화제작’등극! - …‘작감배’환상적 시너지-현실감 스토리-극사실 메디컬 드라마 장은숙
  • 기사등록 2020-01-02 10:23:02
기사수정



SBS ‘낭만닥터 김사부 2’ 2020년 희망찬 새해를 뜨겁게 달굴, 이유 있는 자신감을 드러낸 기대 포인트’ NO.3을 공개했다.

 

오는 1 6()  9 40분에 첫 방송될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로,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를 만나 인생의 진짜 낭만을 찾아가며, 치열하게 달려가는 내용이 담긴다.

 

특히 낭만닥터 김사부 2’ 2016년 가슴 속 깊이 파고드는 공감 메시지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었던 낭만닥터 김사부 1’ 두 번째 시즌으로 강은경 작가와 유인식 감독, 그리고 김사부 한석규가 3년 만에 다시 의기투합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첫 방송까지 단 4일만 남은 낭만닥터 김사부 2’ 2020 최고 화제작이 될 수밖에 없는, 자신감과 신뢰감의 세 가지 이유를 정리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낭만닥터 김사부 2’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과 응원에 힘입어 제작된 만큼, 더욱 밀도 있는 스토리 전개와 영상미로 완성도를 높이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낭만닥터 김사부 2’를 통해 또 어떤 통쾌한 메시지와 뭉클한 울림이 안방극장을 사로잡게 될지 첫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21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