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20회 인제빙어축제, 현장 이벤트 주인공‘누구?’ - - 경차, 55인치 TV’대박경품의 행운을 잡아라! 정용권 특별취재본부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0-01-17 16:07:39
기사수정






원조 겨울축제 제20회 인제빙어축제가 18일 남면 부평리 빙어호 일원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올해 축제는 1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개막식을 포함해 11개 분야 33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얼음 위에서 가, 연인, 친구 모두가 겨울의 낭만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제20회 인제빙어축제는 축제의 즐거움을 더할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돼 축제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대박경품의 행운은 물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20회 인제빙어축제와 함께하는프로포즈 이벤트!’는 축제장 스노우빌리지 일원에서 축제 기간 중 10커플을 선발,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연인, 가족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전하는 달콤한 프로포즈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사랑하는 부모님께 평소 쑥스러워 전하지 못했던 부모님 사랑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축제기간 총 10가족을 선발해 축제장 스노우빌리지 일원에서 감사한 마음과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가족 식사권, 케이크의 이벤트 증정품 또한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경자년을 맞이해 축제장에서 고급경품 당첨의 행운도 주어진다.

 

‘2020 경자년 맞이 영수증 이벤트는 축제기간 관내 및 인제빙어제장 내에서 사용한 5만원 이상의 영수증을 응모하면 경차(더뉴 스파), 55인치 TV, LED마스크 등 다양한 경품도 쏟아져 축제의 즐거움도 배가 될 전망이다.

 

군 문화재단 관계자는 올해 20년을 맞이한 인제빙어축제에서 유래 없는 급경품의 행운과 함께 현장 이벤트로 축제의 재미를 더 하고 있다.”인제빙어축제에서 겨울을 제대로 즐기고, 또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을 선물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34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조국혁신당, 원내대표로 황운하 선출
  •  기사 이미지 베네치아, 공휴일 당일치기 관광 5유로 입장료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