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로나19를 이기기위한 온정의 손길 이어져
  • 김정식 사회2부기자
  • 등록 2020-03-06 18:16:09

기사수정
  • 힘든 시기에 큰힘이 되는 따뜻한 마음

보은용사촌경산육가공사업소(대표 양운영)에서 5일 남산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용토록 마스크 1,000를 기탁했다.

 

양운영 대표는 요즘 출근할 때마다 우체국과 농협하나로마트에서 마스크를 사기 위해 길게 줄을 서 있는 모습을 보면서 어르신들이 너무 힘드시겠다는 생각을 했다.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마스크를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경산중앙교회에서는 5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 3,000만원과 선별진료소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과 공무원들을 위하여 영양제 1,000개를 경산시에 기탁했다.

 

경산중앙교회는 이번 성금 기탁뿐만 아니라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과 봉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날 성금 전달을 위해 경산시청을 방문한 김종원 목사는 지금은 코로나19로 발생한 위기를 극복하는 데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할 때라며 하루빨리 사태가 진정되어 시민들이 미소를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정(자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5일 자인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 날 자인면을 방문한 이상정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성금을 전달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행렬에 따뜻한 마음을 보탰다.


이처럼, 나19를 이기기 위한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힘든 시기에 큰힘이 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3선 제한·연임 도전·후보군 압축… 충주·제천·단양, 2026 지방선거 판도 윤곽 2026년 6월 치러질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1년여 앞두고 충북 북부권인 충주·제천·단양 지역 자치단체장 선거 구도가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지역별로 무주공산, 현직 연임 도전, 후보군 압축이라는 상반된 상황이 전개되면서 예선 단계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충주시장 선거는 3선 연임 제한으로 현직 시장이 출마하...
  2. 국가데이터처, 2024년 기준 한국인 "건강수명 65.5세에 불과!"...기대수명 83.7세 [뉴스21 통신=추현욱 ]1만973명, 1만4884명, 2만1655명. 지난 2024년 사망한 50~54세, 55~59세, 60~64세 사람들의 숫자다. 평균 수명이 80세를 훌쩍 넘긴 시대라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이른 죽음이다. 대부분은 사고가 아니라, 병이었다. 암이 가장 큰 원인이었고 심장 질환, 간 질환, 뇌혈관 질환도 주요 사망 원인이다.“피곤하다. 쉬고 싶은데 그럴 ...
  3. 초등생부터 89세까지 ‘알몸 질주’… 제천시 주최 겨울 마라톤 논란 제18회 제천 의림지 삼한 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가 11일 충북 제천시 의림지 삼한의 초록길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제천시 육상연맹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매년 전국에서 1,000명 이상의 마라토너가 참가하는 겨울철 대표 이색 스포츠 행사로, 제천의 매서운 겨울 추위를 온몸으로 이겨내는 독특한 콘셉트로 전국 마라톤 동호인들의 꾸.
  4. 윤석열 전 대통령 '내란 우두머리' 구형, 13일로 연기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받고 있는 윤석열 전 대통령 등 내란 사건 피고인들에 대한 구형이 다음 주 화요일로 연기됐다.서울중앙지법 형사25부는 다음 주 화요일인 오는 13일을 윤 전 대통령 등 8명의 내란 사건 재판 추가 기일로 지정해 결심공판을 진행하기로 했다.이에 따라 윤 전 대통령 측의 증거조사와 '내란' 특검의 구형도 미뤄지...
  5. 정읍시, 강설 ·한파 예고에 시민 안전 현장점검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지역에  10일부터 12일까지 예보된 강설과 한파에 대비해 시민 안전을 지키기 위한 긴급 현장 점검을 실시하며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9일 이학수 정읍시장을 비롯해 손연국 도시안전국장, 김성익 재난안전과장 등 주요 관계자가 함께해 제설 자재 보관 창고와 한파 쉼터를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이학수 시장은 제...
  6. 정읍시,아이돌봄서비스 본인부담금 최대 70%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양육 공백이 발생한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올해부터 아이돌봄 서비스 본인 부담금을 최대 70%까지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아이돌봄서비스는 전문 양성 교육을 이수한 아이돌보미가 가정으로 직접 찾아가 아동을 돌봐주는 제도로, 서비스 종류는 ▲시간제 서비스(기본형·종합형) ▲영아종일제 서..
  7. 상북면새마을협의회·새마을부녀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상북면새마을협의회(회장 최종수),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석민)가 9일 울주군 상북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생계가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상북면새마을협의회 최종수 회장은 “추운 겨울 생계비 부담으.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