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회적 거리두기 이벤트 - 사회적 거리두기 캠패인 참여 청소년과 가족 응원 - ‘#아무놀이집콕챌린지’인증 이벤트 이정헌
  • 기사등록 2020-03-30 14:14:10
기사수정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미정)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는 청소년과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26일부터 ‘#아무놀이집콕챌린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무놀이집콕챌린지는 개학이 다음 달까지 미루어짐에 따라 청소년들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 잠시나마 지루함과 갑갑함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동두천시 거주 청소년과 청소년의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사회적 거리두기 ‘#아무놀이집콕챌린지인증 이벤트는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코로나19 응원메시지 등을 담은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하여, 인스타그램 해시태크에 올리면 된다.

이번 행사는 43일까지 진행되며, 10명의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전달할 예정으로, 당첨자는 48일에 인스타그램(@dyc131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미정)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동안, 은둔이 아닌 서로 소통하여 청소년들의 일상에 활기를 주고자 기획하였고, 다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참여하며, 코로나19를 잘 견뎌 내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https://1388.tistory.com), 스타그램(@dyc1318), 전화(031-861-1388)를 통해 자세한 참여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95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덴마크 코펜 하겐
  •  기사 이미지 고현산
  •  기사 이미지 그늘 아래 참새가 데이트 하는곳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