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획특집) 울산 남구(갑) 더불어민주당 심규명 후보 - 십여년째 지지부진한 군부대 이전 확실하게 정리하겠다.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0-04-06 15:17:26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 유   세   문


1. 코로나19 빠른 극복을 위해 집권당 후보 심규명에게 힘을 실어 주십시오.

 

코로나19 확산이 실물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막대합니다. 감염 우려로 인해 사람의 이동이 줄면서 연관된 산업이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항공, 해운 등 주요 업종에 막대한 공적자금이 투입되어야 할 지경이 되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은 국가재난상황입니다. 국민의 삶을 지키고 실물경제 붕괴를 막기 위해 우리 문재인정부는 4인가족 기준으로 가구당 100만원씩 재난기본소득 개념의 구호자금으로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전 세계가 경제 위기에 봉착하고 있습니다. 이럴수록 국정이 안정적으로 운영되어야 합니다. 위기에는 힘을 모아야 합니다. 국난 극복은 여야가 있을 수 없고 국민 모두가 합심해야 합니다.

 

민주당 문재인정부가 코로나19 확산 사태를 잘 대처해 온 것은 전 세계가 인정하고 있습니다. 많은 국가들이 대한민국의 의료시스템과 진단방식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렇게 모범적으로 일하고 있는 민주당에 힘을 실어주십시오. 국난을 조속하게 극복할 수 있도록 집권당에 표를 찍어주십시오. 저 심규명을 국회로 보내주시는 것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 지름길입니다.

 

2. 지역경제 활성화, 심규명이 해내겠습니다.

 

심규명의 공약은 첫째도 경제, 둘째도 경제입니다.

혁신도시 유치는 남구 지역경제의 재도약을 약속하는 마중물이 될 것입니다. 십여년째 지지부진한 군부대 이전 확실하게 정리하겠습니다. 그 자리에 국가공공기관 10여개를 유치해 혁신타운을 조성해 일자리와 도시재생 등 부가가치 창출로 지역경제에 이바지 하겠습니다.

 

산업도시 울산의 주력산업을 전환하겠습니다. 기존 3대 주력 산업과 연관하여 고도화작업 및 4차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하는 울산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공지능기술(AI센터)과 데이터센터를 유치해 일자리 창출과 인재 육성에 힘쓰겠습니다. 울산과 대한민국의 미래성장동력이 될 신산업 수도로 울산이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세계 최고의 수소도시 울산으로 만들겠습니다. 테크노산단을 중심으로 수소산업 및 전, 후방산업 발전을 위해 국가적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집권여당 국회의원의 역할을 해내겠습니다.

 

혁신도시와 AI센터 및 데이터센터 유치 그리고 수소산업을 통해 남구의 미래 나아가 울산의 재도약을 약속드립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02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