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주시, 2020년 개별주택가격 열람·의견 접수 조재오
  • 기사등록 2020-04-24 13:12:01
기사수정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올해 11일 기준으로 산정한 개별주택가격에 대해 오는 429일부터 529일까지 한 달간 열람·의견접수를 받는다.

 

열람대상은 관내 단독주택, 다가구주택 등 개별주택 총 10,657호이며 열람 대상자는 주택소유자와 이해관계인이다.

 

가격열람은 국토교통부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www.realtyprice.co.kr), 양주시 홈페이지(www.yangju.go.kr), 한국감정원 부동산정보 스마트폰앱에서 할 수 있다.

 

주택가격에 대한 의견이 있는 주택소유자와 이해관계인은 열람장소에 비치된 의견 제출서에 의견을 기재해 개별주택의 경우 양주시 세정과에, 공동주택의 경우 한국감정원으로 이의신청하면 된다.

 

시는 개별주택가격에 대한 의견접수 후 재조사, 한국감정원 검증을 거쳐 양주시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심의를 통해 오는 626일 최종주택가격을 공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개별주택가격은 재산세 과세 등 국가·지자체 기관의 각종 업무에 활용되는 중요한 자료인 만큼 공정하고 정확하게 공시하겠다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열람과 의견제출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 홈페이지(www.yangju.go.kr)이나 양주시 세정과(031-8082-5531/553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양 주 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20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