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한미군 제19지원사령관 스티븐 앨런(Steven L. Allen) 준장 취임! - 6월9일 오전 10시 캠프워커 캘리연병장에서 거행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0-06-10 17:35:13
기사수정

(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주한미군 19지원사령부는 이임 사령관 마크 시멀리 (Mark T. Simerly)준장과 취임 사령관 스티븐 앨런(Steven L. Allen) 준장의 ·취임식을 지난 69 오전 10 캠프워커 캘리연병장에서 거행되었다.


▲ 신임 알렌준장(왼쪽)이 미8군 사령관 빌스중장에게서 부대깃발을 전달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군 2작전사령부 참모장 신상균 소장을 비롯한 관계자 뿐 만 아니라, 권영진 대구시장, 배지숙 대구시의회 의장,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 지역의 정관계 인사들이 참석하여 신임사령관의 취임을 축하해주었다.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하고 이취임식 행사 진행


한편 주한미군 19지원사령부 ·취임식 행사는 코로나19바이러스의 위험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로 장병과 내빈들 모두 마스크 착용과 함께 병사들은 열병을 예하부대 깃발로 대체 한 채 ·취임식을 진행하였다.


▲ 이취임식 예포발사


이임 사령관 시멀리 준장은 이임사에서 2 고향인 대구에서 많은 분들과 함께 지내게 되어 감사했으며, 배우고 성장할 있었다.” 한반도 전역에 걸쳐 있는 19지원사령부는 항시 준비태세가 완료되어 있으며, 장병들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한다.” 말했다.


신임 사령관 알렌준장은 취임 직전 육군지원사령부 부사령관으로 아이티 민주주의 수호작전, 아프가니스탄 항구적 자유작전, 이라트 자유작전 등에 참여한 배테랑 지휘관이었다.


알렌준장은 취임사에서 8군의 즉시출전 태세를 지원할 것이며 승리는 19지원사에서 부터 시작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65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