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이주공사가 미국투자이민 VS 유럽투자이민 선택과 집중 컨퍼런스를 개최한다32년 경력 투자이민 전문 기업 국제이주공사가 ‘선택과 집중 컨퍼런스’를 18일 역삼역 본사에서 개최한다.
먼저, 1부에서는 미국투자이민을 주제로 변경된 미국투자이민 규정 분석, 안전한 프로젝트 선별 방법, 유학생에게 필요한 미국영주권 혜택 등을 설명한다.
2부에서는 뉴욕 원 맨해튼 스퀘어 초호화 럭셔리 콘도 부동산투자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총 80층·815세대 콘도, 최대 20% 가격 할인, 재산세 20년 감면의 투자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이 국제이주공사 측 설명이다.
이어 3부에서는 유럽투자이민을 주제로 포르투갈 골든비자의 개요 및 신청, 포르투갈 지역 정보 및 부동산 전망 등을 소개한다.
최근 미 트럼프 행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사태로 인한 미국인 실직자 폭증으로 이민자들의 취업비자 발급을 제한하는 정책을 발표했다. 국제이주공사는 이에 따라 미국투자이민(EB-5) 프로그램이 미국영주권 취득을 위한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장래가 불투명해진 미국 유학생들은 미국 대학 입시나 미국 내 취업 혹은 거주를 위해 미국영주권이 필수적인 상황이다.
EB-5프로그램 중 몬타주 빅스카이는 총 4억달러 공사 규모로 전 세계 부유한 회원들에게만 회원제로 제공되는 프라이빗한 최고급 주거 및 공간 시설로 이미 49%가 선분양 완료됐다. 옐로우스톤클럽의 2차 EB-5 프로젝트로 1차에서 100% 콘도 분양을 완료해 2020년 2월 전원 원금상환을 받았다. 또한 미국영주권 취득을 확보한 프로그램으로 이미 투자자 대비 고용 창출이 완료돼 투자자에게는 투자 선호 1순위로 뽑힌다.
샌디에이고 코타베라 프로젝트는 투자자들에게 1순위 담보를 제공해 안전한 투자처로 인기 있다. 투자처의 모회사 제프리금융그룹(JEF)은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회사로 세계 9위인 투자금융사이다.
유럽투자이민의 포르투갈 골든비자는 35만에서 50만유로를 투자해 주 신청자의 부모까지 동반할 수 있는 3세대 이민이다. 자금 출처 증빙을 하지 않아도 되며 골든비자 취득 시 현지에서 학업이나 사업도 할 수 있다. 학비가 저렴하고 우수한 국제학교가 있으며 초·중·고등학교까지 영어교과 과정을 이수하도록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 이민 프로그램과 별도로 미국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원 맨해튼 스퀘어(One Manhattan Square)’ 부동산투자 프로젝트에 관한 설명도 진행될 예정이다. 원 맨해튼 스퀘어는 EB-5투자이민 프로젝트 개발사인 엑스텔(Extell)이 분양하는 총 80층, 815세대 규모의 초호화 럭셔리 콘도이다. 맨해튼 브릿지와 브루클린 브리지 뷰를 선사하는 1~3베드룸은 타입별로 미화 120만~430만불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현재 최대 20% 할인 이벤트와 20년간 재산세를 감면해주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비싼 렌트비를 지급해야 하는 유학생 부모님 또는 뉴욕 맨해튼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는 이번 기회에 저리로 대출을 받아 부동산을 살 수 있다. 또한 이미 월세를 지급하고 있는 임차인이 있는 부동산 매물도 구입해 높은 고정 월수입을 올릴 수 있다.
한편 1988년 설립된 국제이주공사는 32년 경력의 해외이민 전문법인이며 1만7100여세대의 해외 이민을 진행했다. 미국 애틀란타에 직영 법인을 운영 중이며 차별화된 최고 변호사 그룹 구성, 세무 상담 등 고객 최우선주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국제이주공사의 미국투자이민 유럽투자이민 ‘선택과 집중 컨퍼런스’ 참가 예약 신청은 본사 홈페이지나 유선 전화로 가능하다.
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일찻집 모금액 취약계층 기부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성호, 김수복)가 지난 18일 사랑의 열매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운영한 일일찻집 모금액 212만원을 전달했다.협의체 위원들은 올해 봉계한우불고기축제 기간에 취약계층 돕기 일일찻집을 운영해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에게 커피와 차를 판매...
언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나기 방한용품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언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명희, 방승일)가 19일 언양읍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 가구 40세대에 겨울나기 방한용품을 전달했다.이번 사업은 겨울철 추위에 취약한 이웃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정서적 지지를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각 가정에 직접 방문해 겨울 이불을 전..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울본부 후원 환경공감 프로그램 운영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혁관, 김형수)가 한국수력원자력(주)새울원자력본부의 후원을 받아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서생면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환경공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한수원 사업자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주민 참여형 문화 프로그램이다. 지...
울주군, ‘생명을 이어주는 사랑의 헌혈운동’ 동참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과 함께 19일 군청 앞 주차장에서 ‘생명을 이어주는 사랑의 헌혈운동’에 동참했다.이번 헌혈운동은 최근 헌혈자가 줄어 혈액 보유량이 감소함에 따라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고, 응급환자가 필요한 시기에 혈액을 보급받아 치료받을 수 있도록 돕고자 진행됐다.울주.
울주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자립역량 강화 특강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가 19일 울주군 온산읍행정복지센터에서 자활근로 참여자 150명을 대상으로 자립역량 강화 특강을 개최했다.자활기금을 활용해 추진된 이번 특강은 자신감코리아 대표이자 KBS 공채 개그맨인 고혜성 강사가 ‘세상에 안되는 건 없다’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고혜성 강사는 유쾌한 유머와 .
울주군,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9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공직자 30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 현장에서 주민을 직접 대면하는 공직자의 대응 역량을 강화하고, 다양해지는 민원 요구와 감정적 상황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처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더비즈컴즈의 김서현 대표가.
울주군, 관계기관 합동 어린이 약취·유인 예방 캠페인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9일 범서읍 구영초등학교 일대에서 학생과 지역주민 1천여명을 대상으로 관계기관 합동 어린이 약취·유인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울주군 공무원과 경찰청, 교육청 등 유관기관과 민간단체 합동으로 진행됐다. 이날 캠페인 참여자들은 어린이 보호제도와 안전 수칙 등을 중점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