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 VS 유럽투자이민 ‘선택과 집중 컨퍼런스’ 18일 개최
  • 김순남 사회2부기자
  • 등록 2020-07-06 17:13:47

기사수정
  • ‘원 맨해튼 스퀘어(One Manhattan Square)’ 맨해튼 부동산 20% 할인


▲ 국제이주공사가 미국투자이민 VS 유럽투자이민 선택과 집중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32년 경력 투자이민 전문 기업 국제이주공사가 ‘선택과 집중 컨퍼런스’를 18일 역삼역 본사에서 개최한다.

먼저, 1부에서는 미국투자이민을 주제로 변경된 미국투자이민 규정 분석, 안전한 프로젝트 선별 방법, 유학생에게 필요한 미국영주권 혜택 등을 설명한다.

2부에서는 뉴욕 원 맨해튼 스퀘어 초호화 럭셔리 콘도 부동산투자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총 80층·815세대 콘도, 최대 20% 가격 할인, 재산세 20년 감면의 투자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이 국제이주공사 측 설명이다.

이어 3부에서는 유럽투자이민을 주제로 포르투갈 골든비자의 개요 및 신청, 포르투갈 지역 정보 및 부동산 전망 등을 소개한다.

최근 미 트럼프 행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사태로 인한 미국인 실직자 폭증으로 이민자들의 취업비자 발급을 제한하는 정책을 발표했다. 국제이주공사는 이에 따라 미국투자이민(EB-5) 프로그램이 미국영주권 취득을 위한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장래가 불투명해진 미국 유학생들은 미국 대학 입시나 미국 내 취업 혹은 거주를 위해 미국영주권이 필수적인 상황이다.

EB-5프로그램 중 몬타주 빅스카이는 총 4억달러 공사 규모로 전 세계 부유한 회원들에게만 회원제로 제공되는 프라이빗한 최고급 주거 및 공간 시설로 이미 49%가 선분양 완료됐다. 옐로우스톤클럽의 2차 EB-5 프로젝트로 1차에서 100% 콘도 분양을 완료해 2020년 2월 전원 원금상환을 받았다. 또한 미국영주권 취득을 확보한 프로그램으로 이미 투자자 대비 고용 창출이 완료돼 투자자에게는 투자 선호 1순위로 뽑힌다.

샌디에이고 코타베라 프로젝트는 투자자들에게 1순위 담보를 제공해 안전한 투자처로 인기 있다. 투자처의 모회사 제프리금융그룹(JEF)은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회사로 세계 9위인 투자금융사이다.

유럽투자이민의 포르투갈 골든비자는 35만에서 50만유로를 투자해 주 신청자의 부모까지 동반할 수 있는 3세대 이민이다. 자금 출처 증빙을 하지 않아도 되며 골든비자 취득 시 현지에서 학업이나 사업도 할 수 있다. 학비가 저렴하고 우수한 국제학교가 있으며 초·중·고등학교까지 영어교과 과정을 이수하도록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 이민 프로그램과 별도로 미국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원 맨해튼 스퀘어(One Manhattan Square)’ 부동산투자 프로젝트에 관한 설명도 진행될 예정이다. 원 맨해튼 스퀘어는 EB-5투자이민 프로젝트 개발사인 엑스텔(Extell)이 분양하는 총 80층, 815세대 규모의 초호화 럭셔리 콘도이다. 맨해튼 브릿지와 브루클린 브리지 뷰를 선사하는 1~3베드룸은 타입별로 미화 120만~430만불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현재 최대 20% 할인 이벤트와 20년간 재산세를 감면해주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비싼 렌트비를 지급해야 하는 유학생 부모님 또는 뉴욕 맨해튼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는 이번 기회에 저리로 대출을 받아 부동산을 살 수 있다. 또한 이미 월세를 지급하고 있는 임차인이 있는 부동산 매물도 구입해 높은 고정 월수입을 올릴 수 있다.

한편 1988년 설립된 국제이주공사는 32년 경력의 해외이민 전문법인이며 1만7100여세대의 해외 이민을 진행했다. 미국 애틀란타에 직영 법인을 운영 중이며 차별화된 최고 변호사 그룹 구성, 세무 상담 등 고객 최우선주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국제이주공사의 미국투자이민 유럽투자이민 ‘선택과 집중 컨퍼런스’ 참가 예약 신청은 본사 홈페이지나 유선 전화로 가능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문근 단양군수, SNS 밴드 홍보 활동 ‘선거법 위반’ 고발당해 충북 단양군의 김문근 군수가 지역 주민으로부터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단양군선거관리위원회에 공식 고발됐다.  고발인 A 씨는 최근 단양군선거관리위원회에 제출한 고발장에서 “김 군수가 수천 명의 주민이 가입한 SNS 밴드 ‘단양의힘 김문근’에서 자신의 실적과 업적을 반복적으로 홍보하고 있다”며 “이는 명백한...
  2. “추석 인사인가, 선거운동인가”…제천·단양 자치단체장 현수막 도 넘었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충북 제천시와 단양군이 곳곳에 내건 현수막이 시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명절 인사라는 이름을 달았지만, 실제로는 시장과 군수 개인의 이름을 알리기 위한 사전 선거운동용 홍보물이라는 비판이 거세다.제천시청 앞과 각 동 행정복지센터 게시대에는 김창규 제천시장의 이름이 크게 박힌 현수막이 걸렸다....
  3. 안보 대재앙…野 "국민 59%가 등 돌린 방첩사 해체, 누구를 위한 국가 자해인가“ [국회=서민철 기자] 이재명 정부가 국군방첩사령부(방첩사)를 사실상 공중 분해하는 초유의 조치에 돌입하자, 대한민국 안보의 최전선을 지켜온 예비역들과 정치권의 분노가 임계점을 넘어서고 있다.  국민의힘은 30일 국회에서 '방첩사 해체, 간첩은 누가 잡나?'를 주제로 긴급 정책 토론회를 열고, 이번 조치가 국민 여론과 안보 ...
  4. 10월1일, 경기버스 파업시 파주시 비상 수송 대책안(파주시 홈페이지) [뉴스21 통신=추현욱 ] 경기도버스노동조합협의회는 임금인상 등 근로조건 개선을 위한 노사 간 협상을 진행 중이며, 30일 조정회의에서 협상이 최종 결렬될 경우 내달 1일 첫차부터 파업에 돌입한다. 한편 파주시는 다음 달 25일 첫차부터 마을버스 요금을 200원 인상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요금 인상은 지난 2019년 요금 인상 이후 6년 만에 시...
  5. 공포정치의 서막, 대한민국은 어디로 가는가 【정치=뉴스21통신】 홍판곤기자 이진숙 전 방송통신위원장이 구속됐다. 법원은 영장을 발부했고, 검찰은 수사를 진행했으며, 절차는 적법했다고 말한다. 그러나 국민이 목격한 것은 법의 공정한 집행이 아니라 권력의 속도전이었다. 여당은 압도적 의석수로 정부조직법을 단독 처리했고, 야당은 항의 속에 전원 퇴장했다. 이튿날 국무회의.
  6. 김영환 충북지사, 제천 한방엑스포 방문… “도민과 함께하는 행보” 김영환 충북도지사가 추석 연휴를 맞아 제천에서 열리고 있는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현장을 찾았다.행사 측은 김 지사를 위해 VIP 전용 주차장을 마련했지만, 그는 이를 이용하지 않고 부인과 함께 일반 관람객 주차장을 선택했다. 이후 행사장까지 도보로 이동하며 시민들과 같은 동선을 공유했다.김 지사의 이번 행보는 ‘...
  7. 엄태영 의원 “문신사법 통과… K-타투 산업으로 성장 기대” 지난주 국회를 통과한 이른바 ‘문신사법’과 관련해 제천·단양 지역구의 엄태영 국회의원이 “늦었지만, 역사적인 변화”라며 환영 견해를 밝혔다.문신사법은 비의료인의 문신 시술을 합법화하는 법으로, 우리나라에서는 1992년 대법원이 ‘의료법 위반’ 판결을 내린 이후 33년간 불법으로 묶여 있었다. 이번 법안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