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천구, 금천일자리주식회사 대표이사 공모 - 어르신 등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이끌 대표이사 1명 공개 모집 윤만형
  • 기사등록 2020-07-10 13:03:07
기사수정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7월 10일(금)부터 24일(금)까지 ‘금천일자리주식회사’ 대표이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자격은 △상시직원 100인 이상인 민간기업 대표 경력이 3년 이상인 자 △공기업대표 및 임원으로 근무한 경력이 3년 이상인 자 △5급 또는 5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3년 이상 경력이 있는 자이다.


금천일자리주식회사 대표이사에 지원하고자 하는 사람은 구 홈페이지(www.geumcheon.go.kr)에서 지원서, 자기소개서 등 신청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오는 7월 24일(금)까지 금천구청 9층 일자리창출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구는 접수된 서류를 토대로 오는 28일(화) 임원추천위원회 서류심사, 8월 3일(금)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최종 합격자는 금천 일자리주식회사 대표이사로 임용, 양질의 어르신 일자리 창출을 위한 펫푸드사업, 구 위탁사업 등 다양한 일자리 창출사업을 이끌게 된다.


한편,  ‘금천일자리주식회사’는 어르신 등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유성훈 구청장이 민선 7기 취임공약으로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일자리사업으로, 올해 10월 출범을 앞두고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금천일자리주식회사’는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은 물론, 수익금을 공익사업에 재투자해 지역발전을 견인하는 선순환 구조로 운영된다”며, “지역 일자리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능력 있고 열정을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99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