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사장 변창흠)는 서울 상암동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2020 LH 중소기업 K-TECH 축전'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부 국정과제 중 ‘중소기업의 튼튼한 성장환경 구축’의 수행과 관련, 우수 신기술과 제품을 보유한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홍보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LH가 그동안 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해 시행했던 신기술 축전, 인증서 수여식, 전시회, NEP(New Excellent Product)공공구매 상담회 등 여러 행사들을 통합 및 확대 개편했다.
이날 축전에서는 신기술 인증서 수여식 등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총 34개의 전시부스에서 LH인증 신기술, 중기부 선정 상생협력제품, NEP제품 및 스마트 신기술 등 여러 우수한 중소기업들의 신기술 홍보와 제품의 판로 개척을 위한 자리가 마련됐다.
또한, 송광석 숭실대 교수의 ‘동반성장 활성화방안 및 우수사례’ 발표를 비롯해 중소벤처기업부의 ‘중소기업 공공구매 제도’, 조달청의 ‘혁신제품 제도’, LH의 ‘중소기업 지원제도’ 등 다양한 설명회가 진행돼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에는 LH 외에도 중소벤처기업부, 조달청, 중소기업중앙회, 한국신제품인증협회, 프롭테크포럼 등 유관기관들도 참여함으로써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에 대한 협력체계를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
변창흠 LH 사장은 “앞으로도 LH는 ‘국민행복과 함께하는 미래 동반성장 파트너’로서 중소기업이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건강한 건설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온양읍 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동지팥죽 나눔행사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양읍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숙희)가 전통 명절 ‘동지’를 앞두고 11일 온양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동지팥죽 나눔행사를 개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팥죽을 준비해 지역주민들이 맛볼 수 있도록 온양읍 전 마을회관 43곳에 전달했다. 이숙희 온양읍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여성단체 회원...
온양읍 이장협의회, 취약계층 성금 기탁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양읍 이장협의회(회장 최준식)가 연말연시를 맞아 11일 온양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온양읍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최준식 회장은 “온양읍의 취약계층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데 이번 성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
안산시, 의료·돌봄 통합지원 유공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2025년 의료·돌봄 통합지원 성과대회’에서 의료·돌봄 통합지원사업 추진 유공 지자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시는 초고령 사회에 선제 대응하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2022년까지 지역사회 통합돌봄 선도사업을 추진한 바 있다.이어 2023년부터 올해까지는 의료돌봄 통..
롯데이네오스화학(주), 청량읍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롯데이네오스화학(주)(대표 성규철, 이탁용)이 11일 울주군 청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겨울 이불 75개를 기부했다.이번 겨울이불 지원은 난방비 부담이 큰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추진됐다. 성규철, 이탁용 대표는 “겨울이불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