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라봄렌트카, 신형 카니발 장기렌터카 견적 및 사전계약 진행
  • 조정희
  • 등록 2020-08-08 18:34:02

기사수정



신차 장기렌터카, 자동차 리스 가격 비교 전문 업체인 ‘아라봄렌트카’는 신형 카니발 사전계약과 풀체인지 모델 출시로 해당 모델의 장기렌트 견적 및 사전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고객들의 수요가 급격히 몰릴 것으로 예상하며 선 구매 해놓은 차량으로 빠르게 인도할 수 있도록 최저가 견적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특가 이벤트 중인 차량은 새로운 모델로 신형 카니발, 소렌토, 산타페, 아반떼, 제네시스 GV80, G80, BMW 뉴 520d, 320d 등이 있으며 구매 대기가 6개월 이상 되는 팰리세이드, GV80, G80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할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전반기부터 떨어지기 시작한 기름값이 다소 오름세로 이어지고 있지만 신차 구입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은 구입 가격에 대한 부담 때문에 이것저것 여러 가지 조건을 비교해가며 사전 조사를 많이 하는데 그중에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터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인터넷을 통한 장기렌터카 가격 비교 사이트를 활용하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전 차종을 한눈에 비교해 자신에게 맞는 조건으로 서비스를 받는 소비 트렌드가 반영된 것이다.

특히, 빠르고 정확한 비교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아라봄렌트카에서 견적을 받아보면 여러 렌터카 회사들의 월 렌트료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최저가와 유리한 조건을 비교 견적한 견적서를 최적의 시스템으로 쉽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궁금한 내용을 보다 자세하게 문의할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실시간으로 전문 카 매니저와 1:1 상담을 할 수 있고 소비자에게 유리한 조건을 상담받을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2.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단독]"6년간 23억 벌었는데 통장은 '텅텅'?"... 쇠소깍협동조합의 수상한 회계 미스터리 [제주 서귀포=서민철 기자] 제주 서귀포시의 명소인 쇠소깍 수상 레저 사업이 수십억 원대 '수익금 불투명 집행 의혹'에 휩싸였다. 2018년 행정 당국의 중재로 마을회와 개인사업자가 결합한 '하효쇠소깍협동조합'이 매년 막대한 수익을 내고도, 회계 장부상 돈이 쌓이지 않는 기형적인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 23억 ...
  5.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6.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7.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