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차 장기렌터카, 자동차 리스 가격 비교 전문 업체인 ‘아라봄렌트카’는 신형 카니발 사전계약과 풀체인지 모델 출시로 해당 모델의 장기렌트 견적 및 사전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고객들의 수요가 급격히 몰릴 것으로 예상하며 선 구매 해놓은 차량으로 빠르게 인도할 수 있도록 최저가 견적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특가 이벤트 중인 차량은 새로운 모델로 신형 카니발, 소렌토, 산타페, 아반떼, 제네시스 GV80, G80, BMW 뉴 520d, 320d 등이 있으며 구매 대기가 6개월 이상 되는 팰리세이드, GV80, G80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할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전반기부터 떨어지기 시작한 기름값이 다소 오름세로 이어지고 있지만 신차 구입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은 구입 가격에 대한 부담 때문에 이것저것 여러 가지 조건을 비교해가며 사전 조사를 많이 하는데 그중에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터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인터넷을 통한 장기렌터카 가격 비교 사이트를 활용하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전 차종을 한눈에 비교해 자신에게 맞는 조건으로 서비스를 받는 소비 트렌드가 반영된 것이다.
특히, 빠르고 정확한 비교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아라봄렌트카에서 견적을 받아보면 여러 렌터카 회사들의 월 렌트료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최저가와 유리한 조건을 비교 견적한 견적서를 최적의 시스템으로 쉽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궁금한 내용을 보다 자세하게 문의할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실시간으로 전문 카 매니저와 1:1 상담을 할 수 있고 소비자에게 유리한 조건을 상담받을 수 있다.
울주군, ‘2026년 농촌주택개량사업’ 대상자 모집
울산 울주군이 농어촌지역의 주거환경 개선과 안정적인 정주 여건 조성을 위해 29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2026년 농촌주택개량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업 대상자는 △본인 소유의 노후·불량주택을 개량하고 해당 주택에 거주하려는 자 △농촌지역 거주 또는 거주 예정인 무주택자로서 사업을 통해 건축한 주택에 ...
울주군의회 새해 첫 임시회 개회
<29일 울주군의회 의사당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4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최길영 의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는 29일 의사당 본회의장에서 이순걸 군수를 비롯한 집행부 간부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24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2026년도 공식 의정활동을 시작했다. 최길영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ldqu...
울주군, 겨울방학 맞이 청소년 유해환경 합동점검 실시
울산 울주군이 (사)청소년선도지도회 울주군지부와 함께 겨울방학을 맞아 지난 28일 서생면 진하해수욕장 인근 유해업소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합동점검 및 예방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 및 캠페인은 청소년의 건강하고 안전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진행됐다. 주요 내용은 △청소년 출입·고용금지업소 해..
울주군, 해뜨미 바로-콜센터 상담 20만건 돌파
울산 울주군이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 해결을 위해 운영 중인 ‘해뜨미 바로-콜센터’가 개소 이후 상담 건수 총 20만건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2023년 3월 개소한 해뜨미 바로-콜센터는 민원 연결 도중 전화가 끊어지거나 업무 담당자 안내를 위한 불필요한 전화 돌림을 방지하기 위해 마련됐다. 개소 첫해인 2023년에는 상담건수 5만5.
한화 '천무' ...노르웨이 '3조 수주'
[뉴스21 통신=추현욱 ] 노르웨이가 3조 원대 차세대 장거리 포병 전력으로 한국의 다연장로켓(MLRS) ‘K239 천무’를 낙점했다. 29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노르웨이 국방부는 이날 190억크로네(약 2조8000억원) 규모의 차세대 장거리 정밀화력 체계(LRPFS) 사업의 최종 사업자로 한화에어로스페이스(한화)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
윤준병 의원 대표 발의 민생법안 6건 국회 통과!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윤준병 의원(더불어민주당,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고창군)이 대표 발의한 6건의 개정안이 국회 본회의에서 통과하면서 농어업 현안을 비롯해 다방면에 걸친 현안 해결로 ‘입법 해결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윤준병 의원이 대표 발의한 법안 중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법안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