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 가수 진시몬 홍보대사 위촉 ‘명품 정읍’ 알리기 나서 - 문화·관광·먹거리 등 정읍의 숨은 매력 전파 김문기
  • 기사등록 2020-09-17 19:33:33
기사수정



정읍시가 가수 진시몬 씨를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7일 밝혔다.

 

시는 대중적으로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유명 인사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관광과 기업 유치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진시몬 씨는 1990년 록발라드낯 설은 아쉬움을 통해 본격적으로 데뷔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애수둠바둠바’, ‘보약 같은 친구등 다양한 대표곡으로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내세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아침마당등 유명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활동하고 있다.

 

진 씨는 앞으로 2년간 정읍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진 씨는 시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향기공화국 정읍의 이미지를 알리고, 지역의 풍성한 역사와 먹거리 등 다양한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이어지고 있는 트로트 열풍에 맞춰 각종 지역 행사와 방송 등을 넘나드는 적극적인 활동으로 시의 브랜드가치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 씨는 역사와 문화 자원이 풍부한 정읍시 홍보대사로 참여하게 된 걸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정읍시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많은 사람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진섭 시장은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스타를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각종 문화공연과 축제, 행사 등을 통해 정읍시를 알리고 위상을 높이는 데 열정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76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