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경찰서, 골든폴 장기재직자 격려 간담회 개최 김문기
  • 기사등록 2020-10-14 15:49:02
기사수정



정읍경찰서(서장 김영록)에서는 지난 13일 오전 2층 어울마당에서 서장, 각 과장, 동료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골든폴 장기재직자 격려 간담회를 개최했다.

  

골든폴(GOLDEN-POL)은 14년부터 시행되어 7년째 진행되어 이어져 오고 있는 것으로, 만 30년 경과 장기재직한 선배 경찰관들의 자긍심 고취시키고 그간의 노고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올해 정읍서 골든폴은 총 22명이다.

  

이날 간담회는 코로나 19확산 방지를 위해 장기재직자 한상호 경정, 박주연 경감, 방승용 경위, 문기수 경위, 신승희 행정관 총 5명만 참석해 진행하였다.

  

지역관서 장기재직자는 각 과장이 현장에 방문하여 포상휴가증 및 기념품을 직접 수여할 예정이다.

  

포상휴가증 및 기념품 수여에 이어 소감발표,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된 이 날 간담회에서 한상호 경정은 “30년이라고 하니 감회가 새롭다, 지금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건 곁에서 지지해주는 가족과 동료들이 있어서 가능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는 후배경찰관을 이끌어주는 선배경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영록 서장은 “30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경찰을 위해 헌신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96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온양3동 적십자봉사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외암마을생활관 ‘2024년 집중안전점검’ 합동점검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조일교 부시장, “기업 성장 뒷받침할 수 있는 인프라 조성”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