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랑동부시장 2020 동아리경연대회 이정헌
  • 기사등록 2020-10-14 23:20:52
기사수정

지역 문화예술 동아리들의 발표의 장으로 활용되어 온 동부시장 중랑 동아리 축제가 금년에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 준수를 위해 경품이 있는 온라인(ON-LINE)동아리 경연대회로 개최된다.

 

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울특별시, 중랑구청이 주최하는 중랑동부시장 동아리경연대회는 지역에 관계없이 순수 아마추어 동아리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청소년부와 시니어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보컬, 밴드, 연주, 댄스 등 장르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1차 서류 및 영상심사 후 청소년부와 시니어부 각 7팀이 본선에 진출하여 1024()에 경연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2020중랑동부시장 동아리 경연대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온라인

(ON-LINE)으로 진행되며, 유튜브(중랑동부시장채널)를 통해 생중계 된다.

 

1부 청소년경연대회는 인기개그맨 피터펀의 사회로 13시부터 진행되며 2부 시니어경연대회는 방송인 김종하씨의 사회로 17:30분 부터 경연이 시작되며 인기가수 황후, 소정씨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시청자를 대상으로 댓글왕 이벤트를 진행하여 수상자에게는 온누리 상품권을 시상한다.

 

또한 중랑동부시장에서는 동아리경연대회와 함께 중랑동부시장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1019일부터 24일까지 경품행사를 진행하며 경품추첨은 동아리경연대회 생방송을 통해 발표된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이번 2020 온 라인 경연대회를 통해 로서 순수 아마추어 동아리 회원들의 많은 참여로 중랑구가 동아리축제의 메카로 자리매김은 물론 경품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의 참여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 분들과 시장이용 구민들에게 기쁨을 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96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