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0 고창군 일자리·복지 지원기관 통합 워크숍 개최 - 고창군로컬잡(JOB)센터 주관 김문기
  • 기사등록 2020-10-27 16:55:52
기사수정



고창군내 일자리복지지원 유관기관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 일자리 창출 및 복지지원 사업에 적극 협력, 강화키로 했다.

 

고창군과 고창군로컬잡센터는 지난 23일 고창군 르네상스 웨딩홀에서 관내 일자리 유관기관 관계자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 고창군 일자리 유관기관 통합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정부의 사회적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50인 미만 이내로 참석자를 제한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철저한 방역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고창군을 비롯하여 고창군로컬JOB센터, 고창시니어클럽, 고창노인회, 고창여성취업센터, 고창군장애인복지관 등 12개 기관에서 워크숍에 참여했다.

 

유관기관간 교류와 함께 전라북도인적자원개발위원회 백승만 국장의 지역산업고용 현황과 일자리 창출 전략주제특강에 이어, 뇌교육인성전문강사 김은하 씨의 빛과 컬러의 브레인 인성특강이 진행됐다.

 

이어 참여기관간 기관 및 수행사업 소개와 함께 상호 협력 방안 논의 등으로 진행됐다.

 

고창군 유기상 군수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여러 지원기관의 적극적인 울력과 노력으로 고창군의 일자리와 복지지원이 안정적으로 진행되어 있어 감사하다라며 “‘사람을 키우는 고장 고창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중추적인 역할을 다해달라고 격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07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