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사예술회관 아동극 ‘마왕 먹싸버짱과 마법의 산’ 성황리에 공연 - 문화가 있는 날 일환,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교훈 선사 김문기
  • 기사등록 2020-10-29 17:59:52
기사수정




정읍시가 지난 28일 정읍사예술회관에서 환경아동극 마왕 먹싸버짱과 마법의 산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정읍사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진행된 이번 공연은 수요조사를 통해 사전 예약한 어린이 80여 명의 큰 호응 속에서 펼쳐졌다.

 


이번 공연은 넘쳐나는 쓰레기 문제를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재미있는 이야기로 풀어낸 공연이다.

 

플라스틱 마왕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가족을 구하기 위해 분리수거 등 아이들이 할 수 있는 일을 알게 해주는 교훈이 담긴 공연이다.

 

어린이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열 확인과 개인 마스크 착용, 띄어 앉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공연을 즐겼다.

 

공연 관계자는 아이들은 참여를 통해 공감하고 재미를 느끼는데 거리두기를 준수하다 보니 소통과 참여에 한계가 있어 많은 아쉬움이 있었다하지만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공연의 기회를 마련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시는 시민들의 문화 향유 확대를 위해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고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11월에는 생태 뮤지컬 달려라 짱큰눈’, 12월에는 전통 아동극지지배배를 공연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09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태안 봄꽃정원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삼성이엔지와 후원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예산군협의회, 2024년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