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평읍 백안4리 마을회, 연탄 1000장 전달식을 통해 기부 행렬 동참 김만석
  • 기사등록 2020-12-10 12:25:59
기사수정



10일 양평읍사무소에서 백안4리 마을회(이장 김양규) 연탄 기부 전달식이 진행됐다.

전달식은 읍내 복지취약계층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고자는 취지로 진행되었다. 기부된 물품은 양평읍 찾아가는복지팀을 통해, 복지대상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백안4리 마을회 이름으로 기부 처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의 대상자들은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등의 복지취약계층 대상자들이며, 코로나로 인해 생계가 어려워진 가구도 포함될 예정이다.

양평읍 백안4리 마을회 이장(김양규)은“기부를 조용히 진행할까도 생각해 봤지만 마을 이름으로 기부하여 전달식을 진행한다면, 뜻깊은 마음이 널리 퍼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기부 행렬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기를 응원하였다.

양평읍사무소 읍장(유인수)은 “11월부터 연탄 기부 등 어려운 분들을 위한 기부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양평읍 백안4리 마을회에서 기부 행렬에 동참해주신 것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양평읍 찾아가는복지팀은 여러 업체와 협약을 맺어 대상자에게 민간 자원을 연계하는 나눔가게 십시일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통합사례관리, 행복돌봄사업, 자원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화에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50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호서대학교 내 불법촬영 점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탕정면 행복키움, 어버이날 맞이 복지이장 특화사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금융기관과 보이스피싱 예방 핫라인 구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