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나눔릴레이 동참 기부금 전달 조기환
  • 기사등록 2020-12-16 13:31:56
기사수정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유인숙)는 지난 11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돕기 위해 김포복지재단의 ‘62일간의 나눔릴레이-코로나19 극복! 우리 함께해요’에 기부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

유인숙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사랑을 전달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올 한해 시민들이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기부해주신 만큼 도움이 필요한 분께 쓰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기부금은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무의탁 어르신, 한부모 가정 등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곳에 쓰일 예정이다.

한편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는 매년 사랑의 밥차, 김장김치 나누기 등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 왔으며, 양성평등 문화 확산 및 여성의 사회참여확대, 여성권익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55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 “회원님들의 시간과 정성에 감사”
  •  기사 이미지 아트밸리 아산 유스밴드… 청소년의 힘찬 에너지로 ‘청소년 페스타’ 개막공연 장식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예산형 지역 먹거리 계획 추진 위한 토론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