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 “오즈의 마법사 온라인으로 만나요” - 유튜브 채널 ‘정읍 See’서 1월 18일까지 시청 가능 김문기
  • 기사등록 2020-12-17 15:56:44
기사수정




정읍시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비대면 공연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모험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오는 19() 오후 3시 유튜브 채널 정읍 See’에서 생중계되며, 영상은 내년 118일까지 30일간 시청할 수 있다.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모험은 정읍시가 지역 아동들을 위해 우수작품으로 초청 계획한 공연이다.

 

하지만 코로나19 상황 악화에 따라 방송사와 연계해 비대면으로 변경 추진하게 됐다.

 

시는 아동과 부모들에게 친숙한 명작동화를 현장감 있는 영상으로 담아냄으로써 전국의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비대면 콘텐츠의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로시의 모험은 아이들이 발레와 현대무용에 대해 쉽게 친숙해질 수 있도록 이야기와 볼거리를 가미해 창작한 작품이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스토리에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발레와 신기한 마술쇼가 더해진 흥미진진한 아동극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각색됐다.

 

시 관계자는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의 추억과 사랑, 어린이들에게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발레와 마술쇼가 어우러진 이번 공연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56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