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양한 결혼 관련 사업자, 기관 등 신청 접수 중 - 달서구,‘달서웨딩북 참여단’모집 박창남 대구취재본부
  • 기사등록 2020-12-29 12:41:58
기사수정

(대구=뉴스21통신) 박창남기자 = 달서구는 2021년 2월 10일까지 결혼을 계획하는 예비신랑신부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하고 응원해 주기 위해‘달서웨딩북 참여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프로포즈하는 예비 신랑, 신부 = 달서구청(제공)


달서구는 일생에 한 번 뿐인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복잡하고 어려운 절차를 고민하고 있는 예비신랑신부에게 체계적이고 경제적인 정보를 제공해 줄 ‘달서웨딩북’의 발간 계획에 따라 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자 및 기관 등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결혼과 관련된 예식장, 웨딩업체, 가구, 전자제품, 침구류에서부터 데이트 지원을 위한 놀이공원, 카페 등 다양한 종목이 포함된다.


각 종목별 지원 방법은 달서웨딩북에 할인쿠폰 등으로 수록하여 내년 봄부터 예비신랑신부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신청은 여성가족과 결혼장려팀(☎ 667-3191)으로 하면 되고, 선정은 내부심사 절차를 통해 결정한다.


한편, 달서구는 저출산 인구절벽 위기의 선도적 대응을 위해 전국 최초 결혼친화도시 조성에 매진하고 있으며, 5주년을 맞이하는 2021년에는 세대별 인식개선 공감토크, 민․관 네트워크 강화, 커플매니저 양성, 미혼남녀 만남 등 특별한 사업들을 추진한다.


달서구청장은 “결혼을 응원하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가 모아지길 기대하며, 모범적인 인구정책을 통해 구민의 행복이 커가는 희망달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65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란-이스라엘 전면전 우려 완화
  •  기사 이미지 영국 ‘2009년생부터 평생 담배 못 산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제19회 예산군수배 예당전국낚시대회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