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메리 케이(K)-마스’3일차 주문벨 이어져, 99억원 매출 달성
  • 안남훈
  • 등록 2020-12-30 09:56:08

기사수정



중소벤처기업부는 ‘메리 K-마스 라이브 마켓’ (12.19~12.27, 9일간) 3일차에 라이브커머스, 온라인기획전, 티브이(TV) 홈쇼핑 등을 통해서 총 99억4,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는 ‘가치삽시다 플랫폼’과 네이버, 위메프, 11번가, 롯데 100라이브(100Live), 그립(Grip) 등 5개 민간 협업 채널에서 닭갈비, 돼지갈비, 양말세트 등을 판매해 총 1억1,000만원 매출을 기록했다.

 

가치삽시다, 쿠팡, G마켓, 인터파크 등 주요 쇼핑몰과 온누리 전통시장 등 온라인 전통시장관에서 건오징어, 쌀 등을 판매하여 9억7,000만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티브이(TV)홈쇼핑에서 밥도둑장, 휴지 등의 상품을 판매한 결과 88억6,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행사 5일차인 23일(수)에는 ‘가치삽시다’와 11번가, 네이버, 롯데, 100라이브(100Live) 위메프, 티몬 등 5개 민간 협업 플랫폼에서 총 8회의 라이브커머스가 실시될 예정이다.

 

11시 11번가와 ‘가치삽시다’ 협업 라이브커머스에서는 ‘한돈 뒷고기’와 ‘올림스피커’를 판매한다. ‘한돈 뒷고기’는 식감과 육질이 고소하고 단백한 맛이 일품이며, ‘올림스피커’는 온라인 국민선정 24등을 차지한 상품으로 나무로 만든 감성적인 디자인의 스피커이다.

 

14시 네이버와 ‘가치삽시다’ 협업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지역특구 상품을 판매한다.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된 ‘청양 고춧가루’뿐만 아니라 ‘구기자차’, ‘유자청’, ‘석류즙’ 등을 준비했다. 특히, 국민권익위원회 전현희 위원장이 출연해 우수한 지역특구 상품 홍보와 판매에 일조할 계획이다.

 

17시 11번가와 ‘가치삽시다’ 협업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길 식품을 마련했다. 치악산 복숭아와 국내산 쌀로 만든 ‘복숭아빵’, 포도 생산으로 유명한 김천에서 재배한 ‘샤인머스켓’, 야식이나 캠핑에 최적인 ‘곱창 모듬 전골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18시 롯데 100Live와 ‘가치삽시다’ 협업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실생활에 유용한 생활용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공기청정기’와 함께 탈모예방을 도와주는 두피케어 상품으로 브랜드 케이(K) 인증을 받은 ‘볼륨부스터와 앰플 세트’ 등을 준비한다.

 

또한 동시간대에 진행되는 네이버와 ‘가치삽시다’ 라이브커머스에서는 김수연, 송설희 등 패션모델들이 출연해 다양한 의류를 선보일 계획이다.

 

19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위메프와 ‘가치삽시다’ 협업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온라인 국민선정 상품인 ‘줄리쿠키’(22위), ‘떡볶이 밀키트’(36위), ‘앙버터찹쌀떡’(26위), ‘제주 감귤’(30위) 등과 함께 ‘생크림 롤케익’, ‘돈까스’ 등 다채로운 먹거리 식품을 판매한다. 또한 최고급 필터를 사용해 만든 비말차단 ‘KF-AD 마스크’를 소개한다.

 

20시 11번가와 ‘가치삽시다’ 협업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청정지역 완도에서 공수한 ‘활전복’과 겨울 제철 음식인 숙성 ‘방어회’를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2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티몬과 ‘가치삽시다’ 협업 라이브커머스에서는 ‘홍가리비’, ‘곱창’, ‘누룽지 국물 떡볶이’, ‘밀크티’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중기부 박 장관은 “‘Merry K-MAS 라이브 마켓’을 계기로 중소·소상공인분들의 비대면·온라인 판매를 적극 지원해나가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2.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단독]"6년간 23억 벌었는데 통장은 '텅텅'?"... 쇠소깍협동조합의 수상한 회계 미스터리 [제주 서귀포=서민철 기자] 제주 서귀포시의 명소인 쇠소깍 수상 레저 사업이 수십억 원대 '수익금 불투명 집행 의혹'에 휩싸였다. 2018년 행정 당국의 중재로 마을회와 개인사업자가 결합한 '하효쇠소깍협동조합'이 매년 막대한 수익을 내고도, 회계 장부상 돈이 쌓이지 않는 기형적인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 23억 ...
  5.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6.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7.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