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화생명e스포츠, ‘Rush Together’ 신규 마케팅 캠페인 통해 팬에게 한 발 더
  • 김민수
  • 등록 2021-01-08 11:59:22

기사수정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2021년을 맞아 MZ 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신규 마케팅 캠페인을 발표하며 한층 더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간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8일(금) 팀의 브랜드 철학인 ‘The Energetic Life(에너제틱 라이프)’가 추구하는 가치의 하나로 ‘Rush Together(러시투게더)’라는 신규 마케팅 캠페인과 코오롱 FnC와 함께 제작한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팀의 변화된 내용을 팬들에게 소개하는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1년에도 팬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공통의 목표를 향하는 ‘러시투게더’

한화생명e스포츠가 지난해 발표한 브랜드 철학 ‘에너제틱 라이프’는 모든 순간이 열정적이고 신나는 삶을 추구하는 한화생명e스포츠의 방향성을 나타내는 동시에 e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삶을 선사하고,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가 추구하는 풍요로운 삶을 위해 필요한 홀리스틱 웰니스(Holistic Wellness)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고안됐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 아래 2021년 한화생명e스포츠는 ‘원팀(One Team)’으로 단합하고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함께 질주하자는 의미를 가진 ‘러시투게더’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확장해 나가는 동시에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고 목표를 향해 질주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했다.

새롭게 단장한 키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오렌지 컬러 패턴은 생동감을, 굴곡진 형태의 화살표는 뚜렷한 방향성을 상징한다. 또한 날렵한 사선 형태로 배치한 ‘THE ENERGETIC LIFE’ 타이포와 패턴은 에너지 넘치는 역동성과 속도감을 보여준다. 타이포 위 빛나는 섬광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열정과 강인한 에너지를 드러내고 ‘원팀(One Team)’으로 응축된 모습을 보여준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1년 ‘Rush Together’ 마케팅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새로운 출발을 앞둔 선수단의 모습을 조명해,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모습과 선수단의 내레이션을 담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해당 영상은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FnC와의 협력으로 탄생한 HLE 신규 유니폼 공개

이와 더불어 한화생명e스포츠는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FnC와 협력해 제작한 2021년 신규 유니폼도 공개했다.

이번 유니폼은 기존 핵심 컬러인 오렌지와 화이트를 살려 활기 넘치는 에너지, 생동감 등 팀 브랜드 철학의 핵심 가치를 유지했으며 하단의 날렵한 사선 모티브를 활용해 도전 정신과 역동적인 에너지 발산을 표현했다. 아울러 비대칭 사선의 패턴 배치는 빠르게 전진하는 속도감과 역동성을 담았다.

◇21년 시즌 대비 ‘데프트’ 김혁규, ‘쵸비’ 정지훈 영입 등 대규모 리빌딩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1년 시즌을 대비해 FA 최대어인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와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을 영입하고 탑 라이너 ‘모건’ 박기태, 정글러 ‘윈터’ 김요한, 정글러 ‘아서’ 박미르 등 쟁쟁한 신예 선수들을 대거 영입하는 등 대규모 팀 리빌딩을 완료했다.

이 밖에도 손대영 감독과 이미 인연이 있는 ‘하트’ 이관형 코치와 ‘비브라’ 김현식 전력분석가를 영입해 코치진을 재편성하는 등 이번 선수단 대규모 리빌딩으로 팬들의 높은 기대감에 부응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아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올해 새롭게 진행되는 ‘러시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선수와 팬들이 함께 팀을 만들어나가는 업계의 긍정적인 문화가 형성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추구하는 풍요로운 삶을 위한 홀리스틱 웰니스(Holistic Wellness) 가치를 e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사람이 함께 누리고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신규 캠페인과 유니폼을 공개한 8일 오후 4시, ‘질주 티켓 이벤트’를 론칭한다. 해당 이벤트는 ‘러시투게더’ 캠페인의 하나로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 중 첫 시작을 알리는 것으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벤트 참여 방법 등을 소개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가을 밤 밤은 가을의 상징처럼 다가오는 열매다. 가시 돋친 송이 속에 숨어 있다가 단단한 껍질을 벗기면, 고소하고도 은근한 단맛을 품은 알맹이가 드러난다. 구워 먹거나 삶아 먹을 때의 따뜻한 향은 오래된 풍경처럼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다. 한국의 밤은 특히 알이 크고 질이 좋아 ‘한국밤’이라 불린다. 충청남도 공주와 부여, 전라도 순.
  2. 김정은·김여정, 中 전승절 행사서 서방 명품 착용 포착 중국 전승절 열병식 참석을 위해 방중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여동생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이 고가의 서방 명품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일고 있다.미국의 북한 전문매체 NK뉴스는 4일 러시아 크렘린궁이 공개한 사진을 분석한 결과, 김 위원장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포옹할 당시 착용한 손목시계가 스위스 명품 ..
  3. 고양국제박람회재단, 스타필드 고양서 '플라워 팝업스토어' 개최 재단법인 고양국제박람회재단은 스타필드 고양과 함께 7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스트리트 앞에서 ‘플라워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행사 기간 동안 고양시 화훼 농가들은 식물을 어울리는 화분에 심고 피규어나 도자기 픽 등을 곁들여 플랜테리어 활용에 적합하도록 상품을 구성해 판매한다.이번 행사는 최근 M...
  4. 포르투갈 리스본 명물 ‘푸니쿨라’ 선로 이탈…한국인 2명 사망·1명 중상 포르투갈 수도 리스본에서 관광 전차가 탈선하는 사고가 발생해 한국인 관광객 2명이 숨지고 1명이 크게 다쳤다.외교부는 5일 “한국 시간으로 오늘 새벽 한국인 남성 1명과 여성 1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부상을 입은 여성 1명은 현지 병원에서 수술을 받고 중환자실에서 치료 중”이라고 밝혔다.외교부 당국자는 “현지 공관이 ...
  5. 잡초 무성한 레드카펫…정체성 잃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충북 제천시가 청풍호반을 떠나 제천비행장에서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를 개최했지만, ‘정체성 상실’과 ‘준비 부족’ 논란이 잇따르고 있다.시는 기존 청풍호반 특설무대의 한계(3천석)를 넘어 비행장에 5천 명 이상 수용 가능한 초대형 돔(Dome)을 설치하며 “지역사회와 융합하는 영화제”를 내세웠지만, 정작 개막식 관람객은...
  6. 유명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나동현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향년 46세 유명 게임 전문 유튜버 ‘대도서관’으로 활동해온 나동현(47) 씨가 9월 6일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나씨를 발견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나 타살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지병에 의한 자연사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부검을 통해 정...
  7. 전남경찰청, AI 음악으로 고속도로 안전운전 문화 확산 [뉴스21통신 박민창기자] 전라남도경찰청이 운전자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고 사고 예방을 위한 이색 홍보에 나섰다.경찰청은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와 협업해 9월부터 전남 지역 18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교통안전 메시지를 담은 AI 음악을 송출하는 홍보활동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제작된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