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시, ‘2021년 기술강소기업 유치·지원사업’추진 - 오는 2월 26일까지 신청 접수 … 최대 8,000만 원 연구비 지원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1-01-26 08:10:13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시는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우수 기술혁신 중소기업을 유치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2021년 울산 기술강소기업 유치·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울산시는 이번 울산 기술강소기업 유치·지원사업의 평가·관리 전담 기관으로 울산테크노파크를 지정했으며, 사업비로 8억 원을 투입한다.

이 사업은 강소기업의 연구개발(R&D) 접근성 확대 및 장려, 전문가 활용 멘토링, 네트워킹 등을 지원해 지역의 강소기업 연구개발(R&D) 지원 체계를 강화하는 사업이다.

연구비는 사업장 이전 여부에 따라 최대 8000만 원까지 지원된다.

해당 사업은 자유 공모형으로 추진되며, 공모 기간은 오는 226일까지 이다. 지원대상과 조건 등 상세한 내용은 울산티피(TP) (www.utp.or.kr) 누리집 사업 공고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신청은 울산티피(TP)의 기업지원사업관리시스템(platform.utp.or.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우리 시는 작년에 연구개발(R&D) 지원 사업을 통해 기술력을 가진 11개 관련 기업을 유치했다.”고 밝히면서 올해에도 새롭고 우수한 기술력의 우수 기업들을 추가 유치해 혁신적인 연구개발(R&D)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85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