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15일 강원도 양구군 양구테니스파크에서 열린 ‘2021년 제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및 2021년도 전국종별테니스대회(이하 실업 1차대회)’에서 세종시청과 NH농협은행 남녀 단체전(4단 1복식) 우승을 차지했다.
남자부 결승에서 세종시청은 안동시청을 상대로 종합전적 3-0으로 이기고 대회 2연패를 달성했다.
세종시청은 1번 단식에서 손지훈이 안동시청의 강구건을, 김근준이 이승훈을 2번 단식에서 이기고, 4번 단식에서 남지성이 이영석을 이겨 종합전적 3-0으로 진행 중이던 5번 단식과 남은 복식에 관계없이 우승을 확정 지으며 실업 1차대회 2연패에 성공했다.
경기 후 김종원(세종시청)감독은 “선수들이 단체전 우승에 대한 열망이 항상 크게 작용하는 것 같다. 이번 대회에서도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정상적인 훈련을 소화 하지 못해 초반 힘들었는데 선수들이 한 마음으로 경기에 임한 것이 우승이라는 영광으로 돌아왔다. 남은 개인전에서도 좋은 성적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우승소감을 밝힌 후 “항상 아낌없는 후원과 적극적인 도움을 주시는 세종시청 관계자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