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성군, 2021년 ‘청년창업 플리마켓’ 개최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1-05-24 09:14:37
기사수정



의성군은 지난 22일 청년 창업가 및 지역 청년들과 함께 안계면 위천생태공원에서 청년창업 플리마켓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와 경제 침체로 지친 군민들의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마음껏 놀고, 먹고, 쉬는 만인의 축제라는 의미의 에브리마켓이라는 이름으로 개최되었다.


에브리마켓에서는 청년들이 직접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판매부스와 음식·음료를 맛볼 수 있는 먹거리장터가 열리고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각종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되었다.


특히 청년들의 젊음과 열기로 이뤄진 수많은 이벤트와 문화공연이 진행돼 다양한 볼거리가 이목을 끌었으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 대다수의 판매부스가 완판이 되는 등 참여한 청년들과 방문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또한, 코로나19의 방역을 위해 전담요원을 배치하고 출입구별 체온측정 기계와 손소독제, KF-94 마스크 비치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김주수 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지만 청년들의 열정이 담긴 행사를 통해 군민들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리라 생각한다모두가 지치고 힘든 지금 멋진 아이디어와 끼를 뽐내준 우리 청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80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서울특별시 동작구와 국내 7번째 자매결연 체결!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