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평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힐링 여행‘쥬아쥬아 두리쥬아’부부행복 캠프 진행 윤만형
  • 기사등록 2021-05-24 13:11:38
기사수정



양평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박우영)는 지난 22일부터 이틀간 용문면 중원리 소재 글램핑장에서 중년기 부부 6커플과 함께 평생 부부 사랑을 지속하기 위한 부부행복 세미나 ‘쥬아쥬아 두리쥬아’ 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가정에 달인 5월에 둘이 만나 하나 되는 날인 부부의 날을 기념해 건강하고 화목한 가족문화를 정착시키고 가족해체를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12개 읍·면에서 대상자를 추천받아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5월과 9월 6커플씩 나누어 2회에 걸쳐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중년기 부부들은 부부 소통교육, 커플반지 만들기 체험, 7080 통기타 레크레이션, 두 번째 프로포즈 이벤트, 부부커플고사 등 부부가 일상에서 벗어나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들고 지친 부부간의 부부관계를 재정비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건강한 결혼생활을 유지해 나가기 위한 부부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조규수 양평군 문화복지국장은 이날 부부캠프에 참석하여 “양평군정의 전반적인 정책 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부부 캠프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회복하며 부부애를 더욱 돈독하게 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80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