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우 제주시장, 해수욕장 개장 전 유원지 등 현장 점검 김만석
  • 기사등록 2021-06-21 13:26:44
기사수정



안동우 제주시장은 6.18일과 21일 양일간 해수욕장 개장에 앞서 협재, 금능, 김녕해수욕장을 방문, 유원지 보행환경 개선사업 추진상황 등을 점검했다.


유원지 보행환경 개선사업은 협재, 곽지, 김녕 유원지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미관 개선을 위해 ▲해변 산책로 정비, ▲경관조명 설치, ▲야영장 정비 및 각종 시설물 등을 정비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은 지난 4월에 착공을 시작으로 총사업비 8억여 원을 투입하여 해수욕장 개장 전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현장을 점검하면서 “요즘은 계절에 상관없이 야외 활동이 늘고 있다”면서 “자칫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부 느슨해질 수 있으므로 철저한 방역 수칙 점검과 야영 금지 구역 내 불법 텐트 설치 등은 강력히 대응할 것”을 주문했다.


이어 “이제 곧 해수욕장 개장을 앞둔 만큼 사업을 조기에 마무리하여 시민과 관광객들의 안전사고 예방 등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라”고 당부하면서 “공사를 추진 시에는 그 지역주민들과 협의토록 하라”고 지시했다.


특히“야외 태그 시설을 살피고는 휠체어 등 장애인들의 이동 동선을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해수욕장 등 이용객들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준수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0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월명호수, 모든 시민의 힐링 명소로 재탄생하
  •  기사 이미지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예산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급식소 선정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임업 산림 공익기능증진 임업인 교육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